전현무, 심형탁♥사야 韓결혼식 위해 스케줄까지 변경('신랑수업')[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심형탁과 히라이 사야 결혼식 사회자로 전현무가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6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히라이 사야와 심형탁의 한국 결혼식이 치러졌다.
특히 전현무는 심형탁의 결혼식 사회자를 맡기 위해 스케줄까지 변경했다고.
이어 심형탁은 "전현무가 '난 너 챙기고 싶다. 스케줄 당기겠다'라면서 사회를 봐줬다"라고 말해 다시 한 번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심형탁과 히라이 사야 결혼식 사회자로 전현무가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6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히라이 사야와 심형탁의 한국 결혼식이 치러졌다. 배우 오정세, 이민우, 안재욱, 김지훈부터 개그맨 김태균, 박수홍까지 다양한 이들이 자리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전현무는 심형탁의 결혼식 사회자를 맡기 위해 스케줄까지 변경했다고.
심형탁은 “동갑내기를 만나기 쉽지 않았는데, 현무가 정말 잘해줬다. 제가 어리숙하게 굴면 현무가 챙겨줬는데, 현무랑도 연락을 끊었다”라며 너무나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심형탁은 “전현무가 ‘난 너 챙기고 싶다. 스케줄 당기겠다’라면서 사회를 봐줬다”라고 말해 다시 한 번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전현무는 “결혼식 사회를 잘 하진 않지만, 형탁이가 새로운 행복으로 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사회자를 맡게 됐다”라고 말해 애틋한 심경을 전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