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수산물 소비로 수산업계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6일 고성시장에서 '수산물DAY' 수산물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장보기 행사에는 이상근 고성군수와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 군의원, 구언회 고성군수협조합장, 박영호 경남가리비수협조합장이 참여해 지역 수산물의 안전성을 알리고 수산물을 직접 구입하며 시장 상인들을 격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성=뉴시스] 신정철 기자 = 경남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6일 고성시장에서 ‘수산물DAY’ 수산물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장보기 행사에는 이상근 고성군수와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 군의원, 구언회 고성군수협조합장, 박영호 경남가리비수협조합장이 참여해 지역 수산물의 안전성을 알리고 수산물을 직접 구입하며 시장 상인들을 격려했다.
‘수산물DAY’ 장보기 행사는 6일부터 연말까지 계속 이어지며, 수산 정책 추진 대표기관인 고성군과 고성군의회, 고성군수협, 경남가리비수협의 관계자 60여 명이 시작을 알렸으며 이후 유관기관과 사회단체 등이 참여해 장보기를 계속 이어 나간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안전하고 싱싱한 우리 수산물을 많이 이용해 우리의 이웃인 수산업계 종사자들을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며 “함께 이겨내고 함께 행복한 고성군, 사랑합니다”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수협에서는 수요일 ‘수산물DAY’ 행사를 맞이해 군청 구내식당에 군의 수산 특산물인 가리비를 시식용으로 제공하며 공무원을 대상으로 가리비 홍보에 나섰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