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브랜드 출시 150주년 기념 한정판 9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네켄이 브랜드 출시 150년을 맞아 스페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브랜드명이 'Hi네캔'으로 표기된 캔 제품(330㎖, 500㎖)과 'Hi네캔', 'ㅎㅇㄴㅋ' 같은 별명으로 디자인된 병 제품(330㎖) 등 9종이다.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박지원 전무는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이라고 소개하며 "한국 소비자와 함께 브랜드 150년에 대한 축하를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네켄이 브랜드 출시 150년을 맞아 스페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브랜드명이 ‘Hi네캔’으로 표기된 캔 제품(330㎖, 500㎖)과 ‘Hi네캔’, ‘ㅎㅇㄴㅋ’ 같은 별명으로 디자인된 병 제품(330㎖) 등 9종이다. 하이네켄 150주년 캠페인 4가지 패턴이 더해진 하이네켄 매그넘(1.5ℓ)도 있다.
한정판 제품은 이달 중순부터 대형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판매된다. 다양한 패키지도 출시된다. 스페셜 에디션과 전용잔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박지원 전무는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이라고 소개하며 “한국 소비자와 함께 브랜드 150년에 대한 축하를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헌 기자 kaaangs1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꽃스님' 얼마나 잘생겼길래…사찰 체험 접수 4시간 만에 '매진'
- 故설리 생전 마지막 인터뷰서 그토록 하고 싶었던 말… 4년 만에 최초 공개
- 만취 상태로 가드레일 들이받고 ‘쿨쿨’ 자던 여배우 결국…
- 출시 첫날 182억어치(542만 잔) 팔린 '기적의 음료' 정체는?
- '난 아빠 딸이잖아' 친딸 애원했지만 성폭행 시도해 죽음 내몬 父의 기막힌 변명
- 미스코리아 출신 특전사 “비인기종목 알린다” AG 출사표
- '성관계는 좋은 것, 많이 해봐야'…수업 중 성희롱 발언 고교교사 '입건'
- 고교 여교사, 남학생에 5분간 맞고 실신 '충격'
- “브래지어 한 거야?” 가슴 콕콕 찌르던 선생님, 잘 지내세요?
- 후쿠시마 바다서 서핑하고 회먹방…'펀쿨섹좌' 이 남자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