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윤남기, 결혼 1주년···연애 리얼리티의 성공적 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이다은이 윤남기와의 결혼기념일을 자랑했다.
6일 이다은은 "1주년 축하해 앞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하자 오빠 ㅎㅎ #사귄지2주년 #백년해로하자"라며 해시태그까지 영원한 사랑을 다짐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딩크족에 가까웠던 윤남기는 이다은의 솔직하고 청순한 모습에 반해 딸 하나를 기르고 있는 그의 모든 상황을 받아들였고, 프로그램 내내 화제를 몰더니 종영 후에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돌싱글즈2' 이다은이 윤남기와의 결혼기념일을 자랑했다.
6일 이다은은 "1주년 축하해 앞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하자 오빠 ㅎㅎ #사귄지2주년 #백년해로하자"라며 해시태그까지 영원한 사랑을 다짐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들 부부는 MBN '돌싱글즈2'에서 결혼 경험이 있는 남자 출연자, 여자 출연자로 만났다. 딩크족에 가까웠던 윤남기는 이다은의 솔직하고 청순한 모습에 반해 딸 하나를 기르고 있는 그의 모든 상황을 받아들였고, 프로그램 내내 화제를 몰더니 종영 후에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KBS2TV '살림남2'까지 출연한 이들 부부와 가족은 단란한 모습을 보여 많은 부러움을 샀다. 현재 결혼 1주년을 맞이한 이들에게는 오로지 행복만이 가득할 느낌이다.
한편 윤남기와 이다은은 최근 홈쇼핑 패널부터 시작해 유튜브 운영까지 다망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이다은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