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7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3. 9. 6. 20:34
2PM 준호 “나는 내가 너무 좋아”
■홍김동전(KBS2 오후 8시30분) = ‘2PM 특집’ 제2탄이 계속된다. 이날 방송에서 “존경하는 인물은 누구?”란 질문에 가수 준호는 “나”라고 말한다. “다시 태어난다면?”이란 질문에도 “나”라고 같은 답변을 하며 끝없는 자기애를 드러낸다. 이날 함께 출연한 배우 옥택연은 촬영 미션 도중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기도 한다. 이를 본 방송인 주우재는 “버릴 컷이 하나도 없네”라며 감탄한다.
억울한 누명 우리가 꼭 벗겨줄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SBS 오후 10시20분) = 1973년, 미국 샌프란시스코 차이나타운에서 갱단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범인으로 한인 이민자 이철수씨가 지목된다. “난 천사가 아니다. 그렇다고 악마도 아니다”라는 그는 정말 범인이었을까. “범인이 아닐 수도 있다”며 그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세 사람이 나선다. “철수를 구하자”며 똘똘 뭉친 이들은 과연 그날의 진실을 밝힐 수 있을까.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