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살림남' 전격 합류
이승록 기자 2023. 9. 6. 20:09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아이돌밴드 씨엔블루(CNBLUE) 멤버 정용화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 출연한다.
6일 '살림남' 제작진은 "씨엔블루 정용화가 '3호 살림돌'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최근 정용화는 미니 2집 'YOUR CITY(유어 시티)'로 6년 만의 솔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정용화는 '살림남'을 통해 솔로 활동 첫 TV 예능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살림남'에서 정용화는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정용화의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씨엔블루 멤버 이정신이 선물을 들고 찾아왔다고 한다. 이정신표 특제 수제비 요리까지 선보였다고 하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수제비의 비주얼에 현장에 있던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가수 강다니엘, 댄서 캐스퍼에 이어 세 번째 '살림돌'로 합류하게 된 정용화는 예능감을 발휘하며 '살림남'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제작진 측은 "오랜만의 솔로 컴백과 함께 본인의 일상과 더불어 삶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공유할 정용화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살림남'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5분 방송. 정용화의 '살림돌' 합류 에피소드는 오는 16일 공개.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