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 블루프리즘코리아, 김병섭 신임 지사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C 블루프리즘이 김병섭 신임 한국 지사장을 선임했다.
김 지사장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분야에서 풍부한 사업 경험과 역량을 쌓아온 IT 비즈니스 전문가다.
김병섭 SS&C 블루프리즘코리아 지사장은 "세계 최고의 RPA 기술력을 가진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국내 기업과 기관의 디지털 프로세스로 혁신을 지원하겠다"면서 "성공적인 베스트 프랙티스를 제공함으로써 한국 RPA 시장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C 블루프리즘이 김병섭 신임 한국 지사장을 선임했다.
김 지사장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분야에서 풍부한 사업 경험과 역량을 쌓아온 IT 비즈니스 전문가다. 2021년에 SS&C 블루프리즘코리아에 합류한 뒤 영업 및 파트너 부문 총괄 전무로 국내 고객 및 파트너 에코시스템의 기반을 구축하는데 주력했다.
김 지사장은 첫 커리어를 IBM에서 시작해 지난 24년간 IT 전략 컨설팅을 비롯해 다양한 산업군에서 영업 대표와 본부장 등을 거치며 세일즈 및 비즈니스 리더십을 쌓아왔다. 인시아드(INSEAD) 경영대학원을 졸업하고 IBM 아시아-태평양 지역 본부에서 사업개발팀장을 역임하는 등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과 역량도 폭넓게 갖췄다.
김병섭 SS&C 블루프리즘코리아 지사장은 “세계 최고의 RPA 기술력을 가진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국내 기업과 기관의 디지털 프로세스로 혁신을 지원하겠다”면서 “성공적인 베스트 프랙티스를 제공함으로써 한국 RPA 시장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금융계좌 암호화” 정부 검토에 은행권 반발
- 4000억 '인체 미생물 연구' 예타 준비
- 尹, 아세안에 “한미일 확고한 지지”..안보·경제 협력 강화
- 애플 '저가형 맥북' 내년 출시...교육 시장 뛰어드나
- 죽음으로 몰고간 '매운맛'… '원칩 챌린지'로 美 10대 사망
- 美 허리케인 위로 '번쩍'…일반 번개보다 50배 강력한 '붉은 번개'
- 한덕수 총리 “한미일 동맹으로 北 도발 의지 꺾어”
- 사업자-발주자 '공공SW 불합리 발주관행' 공감…개선 한목소리
- TV OS '구글' 독주 속 삼성·LG 추격 안간힘
- 박진효 SK브로드밴드 대표, 첫 타운홀 미팅…“SK텔레콤과 시너지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