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인더트립’ 윤지성 VS 이진혁, 그림 사생대회 맞대결 (feat.달마)[채널예약]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의 윤지성과 이진혁이 의도치 않게 그림 맞대결을 벌인다.
오는 7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2회에서는 경북 고령에서 펼쳐지는 윤지성과 이진혁의 두 번째 여행기가 그려진다.
템플스테이를 위해 고령의 한 절을 방문한 윤지성과 이진혁은 비 오는 날의 운치를 즐기며 마음을 안정시키는 등 힐링 시간을 보낸다. 이후 두 사람은 스님의 제안으로 ‘내 안의 달마(*중국 선종의 창시자)’ 그리기에 도전, 승부욕을 불태우며 사생대회에 참여한다.
이진혁은 거침없이 손을 움직이며 그림을 완성하고 “만화 공부 중이라서 그런지 만화처럼 그렸어”라면서 그림 실력을 공개한다. 이진혁의 엄청난 그림 실력에 윤지성을 비롯해 현장에 있었던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급기야 윤지성은 “너랑 닮았어”라는 칭찬(?)으로 모두의 폭소를 유발한다.
윤지성은 이내 침착하게 자신의 그림을 공개하며 이진혁의 그림에 맞대응한 뒤 “스님께서 이걸 달라고 할까봐 걱정이야”라는 한마디로 남다른 자신감을 뽐낸다. 과연 저마다의 예술혼을 발휘한 이들이 어떠한 작품을 탄생시켰을지 벌써부터 눈길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윤지성과 이진혁은 안타깝게도 여행 첫날에 참여하지 못한 막내 이대휘에게 그림을 선물하기로 한다. 과연 그림 선물을 받은 이대휘는 어떠한 반응을 보일지 이들의 좌충우돌 여행기에도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은 7일 오후 5시 10분 2회가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