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아직도 몰랐던 한국말? "퇴폐가 무슨 말인지"…우영 "더티섹시"('홍김동전')

정빛 2023. 9. 6. 18: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홍김동전'에 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찬성, 이준호의 2PM 완전체와 함께하는 두번째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닉쿤과 우영이 퇴폐미 맞대결을 펼친다.

닉쿤과 우영의 퇴폐미 맞대결 결과는 '홍김동전' 본 방송을 통해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KBS2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KBS2 '홍김동전'에 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찬성, 이준호의 2PM 완전체와 함께하는 두번째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닉쿤과 우영이 퇴폐미 맞대결을 펼친다.

OTT 플랫폼 웨이브 KBS 비드라마 21주 1위(9월 4일 기준)를 이어가며 KBS 예능 OTT최강자로 손꼽히는 KBS2 '홍김동전'(연출 박인석)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특히, '수저게임 리턴즈'가 제280회 '이달의 PD상' TV 예능 부문을 수상하는 등 화제성뿐만 아니라 작품성으로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52회는 데뷔 15주년을 맞은 2PM 완전체와 '홍김동전' 멤버들이 '짐승돌 VS짐승들'로 맞대결을 펼치는 두번째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노래 가사 끝말잇기' 게임에 이어 이번 주 '릴레이로 말해요 글자수 늘려 말하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게임에 돌입한 가운데 벌칙을 피하기 위해 게임에 사력을 다하는 모습으로 더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시어에 맞춰 2초 안에 포토존 안에 사진이 찍혀야 하는 '포토존' 게임을 통해 닉쿤과 우영의 퇴폐미 맞대결이 펼쳐진다. 닉쿤과 우영은 퇴폐하면 빼놓을 수 없는 짐승돌 2PM중에서도 룸메이트 절친이기에 그들의 맞대결은 초미의 관심이 될 수밖에 없는 상황. 이 가운데 현장에서는 "찰나까지 이렇게 잘 생길 수 있다고?"며 박수갈채와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고.

특히 제시어 퇴폐에 맞추어 포즈를 연습을 하던 도중 닉쿤이 "퇴폐가 무슨 말이에요?"라고 순진한 얼굴로 질문하자 준케이가 "더티 섹시"라고 답하고 닉쿤은 금세 혓바닥을 낼름 거리는 요염한 포즈를 취해 19금 할리우드 영화 주연에 걸맞는 면모를 보여 모두를 폭소케 한다.

또한 이에 질세라 우영도 닉쿤의 옆에서 혓바닥을 낼름 거리는 포즈를 함께 취하자 이를 본 준케이는 "우영아 토하는 거 아니지?"라는 말을 덧붙이고, 보다 못한 이준호 역시 "둘이 왜 저러냐"며 질색팔색 했다고. 그들이 본 게임에 들어서자 경쟁하듯 퇴폐미를 표출시켰다는 전언이어서 대결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닉쿤과 우영의 퇴폐미 맞대결 결과는 '홍김동전' 본 방송을 통해서 공개된다.

한편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KBS2 '홍김동전'은 웨이브 신규유료가입 견인 콘텐츠 예능 부문 4위(4월 3일 기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기준 예능 출연자 화제성 부문 조세호, 주우재, 홍진경, 김숙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최근 공중파에서 사라지고 있는 2030 세대를 사로잡은 예능으로 평가받고 있다.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