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미우새’ 뜬다..SBS 측 “현재 촬영 진행, 10월 중 방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이 '미운 우리 새끼'에 뜬다.
6일 SBS '미운 우리 새끼' 측 관계자는 OSEN에 "임영웅이 출연하는 것이 맞다. 현재 촬영을 진행 중이다"라며 "방송은 오는 10월 중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임영웅은 스튜디오에 등장해 MC 신동엽, 서장훈을 비롯한 모벤져스 패널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녹화를 진행 중이라고.
한편, 임영웅은 오는 10월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임영웅이 ‘미운 우리 새끼’에 뜬다.
6일 SBS ‘미운 우리 새끼’ 측 관계자는 OSEN에 “임영웅이 출연하는 것이 맞다. 현재 촬영을 진행 중이다”라며 “방송은 오는 10월 중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임영웅은 스튜디오에 등장해 MC 신동엽, 서장훈을 비롯한 모벤져스 패널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녹화를 진행 중이라고. 임영웅의 출연분은 1회가 될지 이상이 될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0월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진행한다.
현재 서울, 대구, 부산, 대전, 광주 공연이 예고됐으며 티켓 오픈은 오는 14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정에 맞춰 연달아 오픈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