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두 얼굴 가졌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두 가지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을 발매한 김세정은 더블 타이틀곡 '톱 오어 클리프(Top or Cliff)'와 '항해' 뮤직비디오에서 곡 분위기만큼이나 색다르게 변신했다.
'톱 오어 클리프' 뮤직비디오에서는 억압된 자아와 본능을 거칠게 분출한다.
한편 김세정은 '문(門)'으로 말레이시아, 필리핀, 폴란드, 대만, 홍콩 5개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더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두 가지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문(門)'을 발매한 김세정은 더블 타이틀곡 '톱 오어 클리프(Top or Cliff)'와 '항해' 뮤직비디오에서 곡 분위기만큼이나 색다르게 변신했다.
'톱 오어 클리프' 뮤직비디오에서는 억압된 자아와 본능을 거칠게 분출한다. 고풍스러운 대저택 속 메이드들에게 둘러싸여 숨막히게 돌아가는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발버둥치는 한 여인의 핏빛 질주가 총격전과 격투전을 그렸다. 이 과정에서 김세정은 다양한 총기들을 능숙하게 사용하는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항해'에서는 문을 열고 나가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호기심 어린 소녀의 환희와 기쁨을 청량하게 담아냈다.
한편 김세정은 '문(門)'으로 말레이시아, 필리핀, 폴란드, 대만, 홍콩 5개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오는 23~24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투어를 시작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