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화사, 싸이 손 잡고 “살 빠졌네 안 빠졌네 왜 궁금한 건데?” [DA: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6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를 공개하고 2년 만에 솔로 컴백했다.
화사는 세상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소중하지만 잊기 쉬운 나의 몸(Body)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메시지를 노래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화사 특유의 표정과 몸매를 조명한다.
화사는 음원 공개 후 이날 오후 7시에는 유튜브 프리미엄 라이브 애프터파티를 열고 팬들과 소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 Love My Body'는 70년대 모타운 소울 음악에 808 베이스를 가미해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소울 팝 장르다. 화사는 세상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소중하지만 잊기 쉬운 나의 몸(Body)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메시지를 노래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화사 특유의 표정과 몸매를 조명한다. 특히 화사가 50여 명의 댄서들과 당당히 걷고 있는 모습은 도로 위가 런웨이처럼 느껴져 감탄을 자아낸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각각 활약한 라치카 출신 에이치원과 어때의 킹키가 퍼포먼스 디렉터로 참여했다.
화사는 음원 공개 후 이날 오후 7시에는 유튜브 프리미엄 라이브 애프터파티를 열고 팬들과 소통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규필♥에이민, 11월 12일 결혼 [공식]
- 서동주, 깜짝 놀란 반전 패션 [화보]
- ‘책받침 여신’ 이응경 “♥이진우, 뇌출혈 당시…27시간 수술” 울컥 (회장님네) [TV종합]
- 김서아 “전 남편에 양육비 월 7만원”…인교진은 험한 말까지 (고딩엄빠4)
- 장동건, 여전히 잘생김 (아라문의 검) [DA포토]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