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히어라, ‘더 글로리’ 그 자체였나…불똥 튄 ‘프리다’→카페 폐업·‘정년이’ 하차까지(종합)[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히어라가 학폭·일진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뮤지컬 '프리다'와 'SNL 코리아' 시즌4도 비상에 걸렸다.
그 가운데 이날 김히어라의 일진·학폭 논란이 불거지자, 온라인상에서는 결국 김히어라의 '정년이' 출연이 불발이 학폭 의혹 때문인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L 코리아’ 시즌4 결방·뮤지컬 ‘프리다’ 공연 일정 등 ‘불똥’
배우 김히어라가 학폭·일진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뮤지컬 ‘프리다’와 ‘SNL 코리아’ 시즌4도 비상에 걸렸다. 더불어 카페 폐업과 ‘정년이’ 하차 등도 학폭 논란 때문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뮤지컬 ‘프리다’ 측은 6일 오후 MBN스타에 “김히어라의 공연 추후 일정과 인터뷰는 아직 정해진 바 없다”라고 밝혔다.
쿠팡플레이 측 역시 이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9월 9일 방영 예정이었던 ‘SNL코리아’ 시즌4, 9회는 결방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며 “다음 주에 더 큰 웃음으로 돌아오겠다”라고 결방 소식을 전했다.
이어 “방청 이벤트 당첨자분들께는 추후 문자로 개별 안내해 드리겠다.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빅상지’는 big+상지의 합성어다. 상지여중에서 노는 친구들의 모임. 갈취와 폭언, 폭행을 일삼는 일진 그룹이었다. 김히어라는 ‘빅상지’로 활동했고 일진 무리의 행동을 방관했음을 인정했다. 다만 폭언과 폭행 등은 하지 않았다고 부인했다.
또한 김히어라는 학폭 의혹 보도와 관련해 개인사로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 폐를 끼치고 싶지 않다는 마음을 드러내며, 보도를 미뤄줄 것을 부탁했다고 해 일각에서는 이에 대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드라마 ‘정년이’에서도 하차했다. 최근 김히어라가 개인 사정으로 ‘정년이’ 출연이 불발됐고, 그 자리를 배우 정은채가 채운다는 설이 등장했다.
그 가운데 이날 김히어라의 일진·학폭 논란이 불거지자, 온라인상에서는 결국 김히어라의 ‘정년이’ 출연이 불발이 학폭 의혹 때문인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특히 ‘더 글로리’ 공개 이후 인터뷰 등을 통해 출연자들의 학폭 검증이 있었던 사실이 밝혀졌다. 그런 가운데 김히어라 역시 이 검증을 통과했었던 만큼, 학폭 의혹이 제기되자 검증 당시 거짓말을 한 것이냐는 지적까지 등장했다.
결국 김히어라의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치게 되어 죄송하다”라며 “공식입장을 준비중에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 다시 한번 죄송스러운 마음을 담아, 사과 말씀을 드린다”라고 사과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모모랜드 출신 주이, 극세사 각선미+우월 비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청순 여신의 ‘심쿵’ 셀카…패딩 입고 뽐낸 9등신 비율[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BIFF, 허문영 전 집행위원장 성추행 논란 사과…개막작은 ‘한국이 싫어서’(종합) - 열린세상 열
-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측 “개막식 호스트=송강호…주윤발 참석 예정”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서현, 아시아 팬미팅 개최...일상부터 가수+배우 모습까지 공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영장 발부‥″증거인멸 우려″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한미일 정상, 북 파병 대응 논의하기로…우크라 지원문제도 포함되나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단독] 검찰, 명태균이 함성득에게 보낸 ″예비후보 챙겨 달라″ 메시지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