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은 미친놈” 박수홍 놀란 거액 축의금→월세 보증금까지‥이래서 유느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이 유재석의 미담을 공개했다.
최근 개그맨 김경식, 이동우가 운영하는 '우동살이' 채널에 출연한 박수홍은 유재석에게 감동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이전에도 박수홍은 여러 방송을 통해 유재석의 미담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수홍이 유재석의 미담을 공개했다.
최근 개그맨 김경식, 이동우가 운영하는 ‘우동살이’ 채널에 출연한 박수홍은 유재석에게 감동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박수홍은 “(유)재석이는 진짜 미친놈이다. 다른 것보다 축의금이 미친놈이다. ‘재석아 너 왜 그랬니’ 이랬더니 ‘형은 안 그럴 거야?’라고 그러더라”고 말했다.
이어 “당시 내가 월세로 갔으니까 월세 보증금을 내준다고 하더라. 괜찮다고 했더니. ‘그런 생각 하지 마라. 내가 그러면 안 그럴 거야? 편하게 생각해. 왜 그래’라고 했다. 걔가 너무 형이더라. 우리가 운전시키면 운전하고 그랬었는데. 운전을 워낙 좋아해서. 언제 이렇게 커서”라고 유재석에게 고마워했다.
이전에도 박수홍은 여러 방송을 통해 유재석의 미담을 공개했다. 지난해 10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유재석이 결혼 선물로 세탁기와 건조기를 선물했다고 전했다.
또 유재석은 지난해 6월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 출연해 “저하고 91년 KBS 대학개그제 동기이자 정말 진한 우정을 나눈 형님이다. 착한 심성과 성품은 변하지 않는다. 제가 힘들 때 많이 위로해주고 평생 형에게 잘해야 하는 좋은 형이다. 좋아하고 존경하고. 앞으로도 우리 마음 변하지 않고 평생 의지하며 살자”라고 영상 편지로 박수홍을 응원했다. 이를 본 박수홍은 눈물을 흘렸다.
한편 박수홍은 친형과 횡령 등 문제로 법적 다툼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뉴스엔DB, 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배윤정 “춤 대충 춘 걸그룹 멤버, 개념 없어 기획사 사장에 전화” (나화나)[결정적장면]
- 손혜수 “박주호 구자철과 독일 혼탕 갔는데‥韓 여성 목소리 들려”(짠당포)
- 꽈추형 “성기 확대수술 연예인 할인 요구 황당, 할증 붙여” (나화나)[어제TV]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김용건 김혜자 21년만 상봉 “상상 못했다” 김수미도 폭풍 오열 (회장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