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체인조합·오비맥주, 장학복지사업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퍼체인유통사업협동조합(KVC)은 6일 서울 여의도 조합 사무실에서 오비맥주와 '대·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장학복지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최상범 오비맥주 영업총괄부사장은 "이번 KVC 장학복지사업 참여를 통해 중소도매유통기업 인재육성을 지원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대·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관심갖고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근로자에 장학금·해외연수 지원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한국수퍼체인유통사업협동조합(KVC)은 6일 서울 여의도 조합 사무실에서 오비맥주와 ‘대·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장학복지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KVC 김재면 이사장과 장재호 교육복지위원장, 오비맥주 최상범 영업총괄부사장과 이근창 가정채널총괄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VC와 오비맥주는 70여개 중소도매유통기업에 종사하는 근로자를 대상으로 학자금 지원과 해외연수 지원사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재면 KVC 이사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시장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제조기업과 도매유통기업 간 협력이 매우 중요한 시점”이라며 “조합이 앞장서 대기업과 상생협력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는 등 경쟁력 있는 유통시장을 만드는 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상범 오비맥주 영업총괄부사장은 “이번 KVC 장학복지사업 참여를 통해 중소도매유통기업 인재육성을 지원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대·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관심갖고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히어라, '학폭 의혹' 일파만파…'SNL' 결방→소속사는 "입장 정리"
- 모텔서 쓰러진 남성, 여친 시신은 야산서 발견 …무슨 일이
- LK-99 검증 어디까지?···가능성 희박하나 신물질 가능성 있어
- “엄마랑 사진 더 찍을 걸”…따돌림에 극단 선택한 딸 유서엔
- 교통사고 피해 차주 붙잡고 오열하다…바지가 '훌러덩'(영상)
- ‘꽃스님’ 얼마나 잘생겼나…화엄사 체험, 접수 4시간 만에 마감
- [단독] 이응경, 오늘(6일)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켜
- 맥주 4천병 올림픽대로에 쏟아져…“주행 중 윙바디 열렸다”
- “설령 제 남편이 엉덩이를 만졌대도”…젠더 전쟁의 발발[그해 오늘]
- 檢 '김만배 허위인터뷰' 수사 가속…칼날 이재명 향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