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하는 운동도 잘 했으면"…신동엽, '19금' 중매 조건에 '깜짝' ('중매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모의 의뢰인이 배우자를 찾기 위해 '중매술사'에 출연한다.
7일 오후 KBS Joy & Smile TV Plus '중매술사' 11회에는 떠오르는 현대미술의 신예 화가로 활동하며 명성을 알리고 있는 의뢰인의 다소 엉뚱한 배우자 조건이 공개된다.
이어 의뢰인의 중매 조건 공개 후 구체적인 신체 사이즈를 중매 조건으로 언급하는 경우가 있냐는 신동엽의 물음에 장혜영 블루 중매술사는 "허벅지는 물론, '갑빠'도 있었다"고 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미모의 의뢰인이 배우자를 찾기 위해 '중매술사'에 출연한다.
7일 오후 KBS Joy & Smile TV Plus '중매술사' 11회에는 떠오르는 현대미술의 신예 화가로 활동하며 명성을 알리고 있는 의뢰인의 다소 엉뚱한 배우자 조건이 공개된다.
어린 시절부터 그림만 그리며 화가의 삶을 꾸준히 이어온 의뢰인은 "이렇게 살다 보니 일만 하다가 죽을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험난한 인생을 함께 살아갈 동반자를 찾고 싶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힌다.
의뢰인의 중매 매칭 점수 공개 후 박정원 그린 중매술사는 "예술인이라는 직업 상 보기엔 화려하나 실속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라며 마이너스 요인에 대한 이유를 되짚었고, 장혜영 블루 중매술사 역시 "외동이라 사랑은 듬뿍 받고 자랐겠지만 평생 공주처럼 떠받들어야 하는 건 아닌가"라며 마이너스 요인을 설명한다.
또한 평소 사주 오행을 믿는 의뢰인을 향해 노정 레드 중매술사는 "의뢰인은 꽃 사주라 불(火)의 기운을 띠기 때문에 가정생활보다는 사회생활에 집중할 수밖에 없는 사주"라며 개인적인 견해를 밝힌다.
중매술사들의 냉정한 중매 점수에도 불구하고 의뢰인은 활짝 웃으며 "생각보다 점수를 많이 주셨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든다.
사주를 즐겨보냐는 신동엽의 물음에 의뢰인은 "사주도 통계학이다 보니까 사주를 보고 평균값을 듣고 예측하면 마음이 조금 편해지는 게 있다"고 답하며 불(火)이 많은 본인과 반대되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하고, 이를 듣고 있던 박정원 그린 중매술사는 "사주도 좋지만 의뢰인이 가장 중요하게 보는 조건이 뭔지 궁금하다. 현실과 다소 동떨어진 의뢰인 조건에 피곤하다"라고 현실 일침을 가한다.
이어 의뢰인의 중매 조건 공개 후 구체적인 신체 사이즈를 중매 조건으로 언급하는 경우가 있냐는 신동엽의 물음에 장혜영 블루 중매술사는 "허벅지는 물론, '갑빠'도 있었다"고 답한다. 노정 블루 중매술사는 "요즘 여성분들은 '밤에 하는 운동을 잘했으면 좋겠다'라며 굉장히 구체적인 조건도 얘기한다"라고 밝혀 신동엽은 "그건 어떤 식으로 확인을…?"이라고 놀라며 "결혼정보사 설문 항목에 스태미나에 관한 걸 적는 항목도 있나요?"라고 진지하게 궁금증을 내비친다.
한편 KBS Joy & Smile TV Plus '중매술사' 11회는 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선 "캐릭터 탓 번 돈 80% 병원비로…우울증에 독일行" ('새롭게하소서')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종합]'나는 솔로', "테이프 깔까?". '심야 3자 혈투'가 실제 상황이었다니…
- 손혜수 “박주호·구자철과 獨 혼탕서 한국 여성 만나 당황”..김문정, 알바로 30억 수입? (짠당포
- 김수미vs서효림, 고부 갈등...며느리 하극상까지 "족자 바꿔달라" ('익스큐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