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충남 서산에 '심포니 작은 도서관' 개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6일 충남 서산시에 있는 갯마을도서관에 '심포니 작은 도서관' 15호점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준환 갯마을도서관장, 인치관 행복마을협동조합장, HDC현대산업개발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해 심포니 작은 도서관 15호점 개소를 축하하고 함께 관내 시설물 정비와 일일 사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6일 충남 서산시에 있는 갯마을도서관에 ‘심포니 작은 도서관’ 15호점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심포니 작은 도서관’은 HDC현대산업개발이 책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2014년 전북 군산 1호점을 개소하며 시작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연초부터 진행한 이번 심포니 작은 도서관 개보수 사회공헌활동은 전국 각지의 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 실질적인 도움을 지원한다.
이날 봉사에 참석한 HDC현대산업개발 직원은 “지난달 용산 한우리청소년희망센터에 이어 독서의 즐거움을 충남 서산시에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사가 진행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회사의 슬로건인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을 지켜나가는 일에 앞장서고 싶다”고 말했다.
이윤화 (akfdl3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히어라, '학폭 의혹' 일파만파…'SNL' 결방→소속사는 "입장 정리"
- 모텔서 쓰러진 남성, 여친 시신은 야산서 발견 …무슨 일이
- LK-99 검증 어디까지?···가능성 희박하나 신물질 가능성 있어
- “엄마랑 사진 더 찍을 걸”…따돌림에 극단 선택한 딸 유서엔
- 교통사고 피해 차주 붙잡고 오열하다…바지가 '훌러덩'(영상)
- ‘꽃스님’ 얼마나 잘생겼나…화엄사 체험, 접수 4시간 만에 마감
- [단독] 이응경, 오늘(6일)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켜
- 맥주 4천병 올림픽대로에 쏟아져…“주행 중 윙바디 열렸다”
- “설령 제 남편이 엉덩이를 만졌대도”…젠더 전쟁의 발발[그해 오늘]
- 檢 '김만배 허위인터뷰' 수사 가속…칼날 이재명 향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