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납치 스릴러 ‘거래’ 어제의 친구가 오늘의 인질, 내일의 공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거래'가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열까.
웨이브가 23년 하반기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로 차별화된 이야기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처럼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내세운 웨이브가 오는 10월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를 '공개'한다.
여기에, 에너지와 재능 넘치는 대세 배우 유승호, 김동휘, 유수빈 그리고 이주영의 긴장감 넘치는 열연이 더해지며 거래는 웨이브 오리지널의 도전적인 면모로 기대를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거래'가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열까.
웨이브가 23년 하반기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로 차별화된 이야기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지난 2023년 웨이브 라인업 설명회에서 “다른 플랫폼이 하지 않는 이야기, 다른 제작사가 다루지 않는 소재를 하려고 한다”고 밝힌 웨이브는 '약한영웅 Class 1'에 이어 '국가수사본부', '피의 게임2', '박하경 여행기' 등 장르의 틀을 뛰어넘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한 바. 이처럼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내세운 웨이브가 오는 10월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를 '공개'한다.
특히 '거래'는 독창적인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로 화제를 모은 '약한영웅 Class 1'에 이어 웨이브만의 독특한 장르물 탄생을 기대케 한다. '거래'는 우발적인 납치극이라는 한순간의 선택에서 시작된 예측 불가한 전개 속 청춘들이 겪는 날 것 그대로의 감정은 물론, 다양한 인간 군상들의 모습을 담아낸다.
우발적으로 친구를 납치한 두 청년의 100억 납치 스릴러 '거래'는 저마다의 사정으로 삶의 벼랑 끝으로 몰린 청춘들의 모습을 개성 있는 스토리로 담아냈다. '거래'는 시작부터 ‘친구를 거래’한다는 기발한 상황으로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특히, 어제의 친구가 오늘의 인질, 내일의 공범으로 역전되는 관계와 우발적인 납치극이 100억 규모의 거래로 확장되는 스케일은 시청자들에게 지금껏 본 적 없는 장르적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에너지와 재능 넘치는 대세 배우 유승호, 김동휘, 유수빈 그리고 이주영의 긴장감 넘치는 열연이 더해지며 거래는 웨이브 오리지널의 도전적인 면모로 기대를 높인다. (사진=웨이브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배윤정 “춤 대충 춘 걸그룹 멤버, 개념 없어 기획사 사장에 전화” (나화나)[결정적장면]
- 손혜수 “박주호 구자철과 독일 혼탕 갔는데‥韓 여성 목소리 들려”(짠당포)
- 꽈추형 “성기 확대수술 연예인 할인 요구 황당, 할증 붙여” (나화나)[어제TV]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김용건 김혜자 21년만 상봉 “상상 못했다” 김수미도 폭풍 오열 (회장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