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패밀리’ 이효나, 강력계 형사 강다빈과 첫만남에 줄행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당탕탕 패밀리' 강다빈, 이효나의 강렬한 만남이 그려진다.
'우당탕탕 패밀리'의 제작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강다빈과 이효나는 첫 촬영부터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좌충우돌 사건들을 맞닥뜨리며 극의 흥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두 배우가 어떤 서사를 펼쳐갈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우당탕탕 패밀리’ 강다빈, 이효나의 강렬한 만남이 그려진다.
오는 9월 18일 방송되는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연출 김성근 / 극본 문영훈 / 제작 몬스터유니온, 아센디오)는 30년 전 웬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상대가 누구든 물러서지 않는 강심장 ‘강력계 형사’ 유은혁 역을 맡은 강다빈과 철저한 자기관리와 더불어 원하는 목표를 위해선 물불 안가리는 ‘영화사 기획 피디’ 이효나(신하영 역)의 강렬한 만남이 담겨 있다.
강다빈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그녀를 바라보고 있는가 하면, 이효나는 사색이 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이효나는 강다빈이 건넨 무언가를 뚫어지게 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스틸 속 이효나는 겁에 잔뜩 질린 얼굴로 줄행랑을 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예상치 못한 이효나의 반응에 강다빈은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짓는 등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인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들이 펼칠 설레면서도 코믹한 로맨스에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우당탕탕 패밀리’의 제작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강다빈과 이효나는 첫 촬영부터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좌충우돌 사건들을 맞닥뜨리며 극의 흥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두 배우가 어떤 서사를 펼쳐갈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KBS 1TV '우당탕탕 패밀리')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배윤정 “춤 대충 춘 걸그룹 멤버, 개념 없어 기획사 사장에 전화” (나화나)[결정적장면]
- 손혜수 “박주호 구자철과 독일 혼탕 갔는데‥韓 여성 목소리 들려”(짠당포)
- 꽈추형 “성기 확대수술 연예인 할인 요구 황당, 할증 붙여” (나화나)[어제TV]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김용건 김혜자 21년만 상봉 “상상 못했다” 김수미도 폭풍 오열 (회장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