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김세정 “몸매 비결? 절식...근육 잘 붙어 운동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세정이 몸매 비결을 밝혔다.
6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출연한다.
평소 남다른 운동 신경과 탄탄한 몸매로 유명한 김세정은 본인만의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김세정은 "예전에는 운동도 했는데 요즘에는 절식한다"며 "제가 근육이 너무 쉽게 잘 붙어서 운동을 안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출연한다.
MC들은 김세정에게 절친 차은우와 드라마 ‘사내맞선’ 상대 배우 안효섭 덕분에 남자 보는 눈이 높아졌을 것 같다고 물었다.
김세정은 “데뷔 이후 눈이 높아지고 남자 보는 기준이 달라졌다. 보이는 것보다는 내면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이어 남자를 볼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에 대해서는 “유머 코드”라고 밝히며 자신의 평소 이상형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밝혔다.
평소 남다른 운동 신경과 탄탄한 몸매로 유명한 김세정은 본인만의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김세정은 “예전에는 운동도 했는데 요즘에는 절식한다”며 “제가 근육이 너무 쉽게 잘 붙어서 운동을 안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옥탑방 공식 근수저 김숙은 자신의 팔 근육을 자랑했다. 이를 직접 만져본 김세정은 “진짜 멋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MC들은 김숙을 향해 “옥탑방의 경이로운 그녀다” “남자들도 이렇게 만들기 힘들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김세정은 학창 시절 ‘육상부’ 출신이었다는 놀라운 이력까지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는 후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소미, 수록곡 ‘금금금’ MV 메이킹필름 공개...아이코닉 매력
- ‘뮤직인더트립’ 윤지성VS이진혁, 그림 사생대회 맞대결
-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
- “최고의 공장장 되고파”...DKZ 재찬, 자작곡 꽉 채운 솔로 데뷔[MK현장]
- 김민재 18일 입대, 육군 군악대 복무 “단단한 사람으로 돌아올 것”
- ‘라디오스타’ 홍성민, 판타지 보이즈 데뷔 전 예능 신고식
-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공개 데이트...콘서트서 키스
- DKZ 재찬, 팀 탈퇴 경윤 언급...“힘들지 않다면 거짓말”
- ‘솔로 데뷔’ DKZ 재찬 “대중과 나의 중간점 찾는 게 어려워”
- 이응경, 오늘(6일) 모친상...남편 이진우와 슬픔 속 빈소 지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