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핀 ‘담비’, 앱 리뉴얼로 편의성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스트핀이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
담비는 주택담보대출에 특화된 핀테크 서비스다.
주은영 베스트핀 대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담비에서 더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대출을 비교, 이용하며 금융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에 최적화된 금융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서비스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핀이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
담비는 주택담보대출에 특화된 핀테크 서비스다. 이용자는 담보대출, 전월세대출, 사업자대출, 신용대출 관련 다양한 상품의 금리와 한도를 비교하고 간편하게 신청까지 할 수 있다.
베스트핀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경험(UX)와 사용자환경(UI)을 직관적으로 구성하는 등 서비스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대출 비교부터 신청까지 이어지는 복잡한 절차를 대폭 축소하고, 대출 비교 시 고객이 선택하는 항목을 필수 항목 중심으로 구성했다.
신용점수 관련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 신용점수를 조회했는지 이력을 살펴보고, 변동내역까지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앞으로는 신용정보 관리에 필요한 카드 발급 현황, 연체 및 보증 이력 등까지 제공할 방침이다.
주은영 베스트핀 대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담비에서 더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대출을 비교, 이용하며 금융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에 최적화된 금융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서비스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백주원 기자 jwpai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꽃스님' 얼마나 잘생겼길래…사찰 체험 접수 4시간 만에 '매진'
- 故설리 생전 마지막 인터뷰서 그토록 하고 싶었던 말… 4년 만에 최초 공개
- 미스코리아 출신 특전사 “비인기종목 알린다” AG 출사표
- 출시 첫날 182억어치(542만 잔) 팔린 '기적의 음료' 정체는?
- '난 아빠 딸이잖아' 친딸 애원했지만 성폭행 시도해 죽음 내몬 父의 기막힌 변명
- '성관계는 좋은 것, 많이 해봐야'…수업 중 성희롱 발언 고교교사 '입건'
- 고교 여교사, 남학생에 5분간 맞고 실신 '충격'
- “브래지어 한 거야?” 가슴 콕콕 찌르던 선생님, 잘 지내세요?
- 후쿠시마 바다서 서핑하고 회먹방…'펀쿨섹좌' 이 남자 누구?
- “'기생충' 관광객 오지마”…미국, 유럽 관광도시들 '크루즈 보이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