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샛별' 김소연, '화밤'서 상큼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샛별' 김소연이 '화밤' 무대에 화사함을 더했다.
김소연은 5일 방송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했다.
'오 필승 화밤'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김소연은 럭비 유니폼 스타일 의상을 입고 '오늘이 젊은 날'을 부르며 상큼하게 등장했다.
김소연은 "'화밤' 미스들의 미모에 깜짝 놀랐다"고 출연 소감을 밝힌 뒤 자신의 곡 '덤벼' 노랫말인 '붐빠라 샤라샤라'를 이용한 귀여운 응원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소연은 5일 방송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했다.
‘오 필승 화밤’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김소연은 럭비 유니폼 스타일 의상을 입고 ‘오늘이 젊은 날’을 부르며 상큼하게 등장했다. 김소연은 “‘화밤’ 미스들의 미모에 깜짝 놀랐다”고 출연 소감을 밝힌 뒤 자신의 곡 ‘덤벼’ 노랫말인 ‘붐빠라 샤라샤라’를 이용한 귀여운 응원도 선보였다.
이후 김소연은 1대1 매치에서 붐팀의 첫 주자로 나섰다. 김소연은 “언니의 예전 무대를 보고 강한 상대와 하고 싶었다”면서 정다경을 상대로 지목했다.
대결 곡으로 김연자의 ‘밤열차’ 택한 김소연은 96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냈지만 아쉽게 가산점 게임에서 뺏긴 1점 차이로 패하자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대결을 마친 뒤에는 다른 출연자들의 무대를 함께 즐기며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김소연은 최근 발표한 신곡 ‘도장을 찍어’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히어라, '학폭 의혹' 일파만파…'SNL' 결방→소속사는 "입장 정리"
- 모텔서 쓰러진 남성, 여친 시신은 야산서 발견 …무슨 일이
- “설령 제 남편이 엉덩이를 만졌대도”…젠더 전쟁의 발발[그해 오늘]
- 6년 도망쳤는데 약국에서 붙잡혔다 …'당뇨병'에 덜미
- 맥주 4천병 올림픽대로에 쏟아져…“주행 중 윙바디 열렸다”
- ‘꽃스님’ 얼마나 잘생겼나…화엄사 체험, 접수 4시간 만에 마감
- [단독] 이응경, 오늘(6일)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켜
- 발리로 휴가 간 첫 날, 시신으로 발견…경찰 간부의 비극
- 요동치는 국제정세…'킹달러' 도래하나
- 초롱이 고규필, 11월 결혼→김남길 사회 의리…올해의 럭키 가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