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문안CC, 개장 1주년 기념 SNS에 인증샷 남기면 텀블러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0홀 골프코스를 운영하는 HDC리조트(대표이사 조영환)는 성문안CC의 개장 1주년을 맞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소연 HDC리조트 골프부문장은 "그동안 성문안CC에 보내주신 골퍼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골프장을 방문해 1주년을 함께 축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문안CC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 SNS에 1주년 축하 메시지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즉석에서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 9월 한 달 동안 등록된 인증샷 게시물 중 10건을 선정해 토트백을 준다.
지난해 문을 연 성문안CC는 개장 때부터 코스가 좋다는 평가로 골퍼들 사이에 화제만발이었다. 페어웨이에 벤트그라스룰 깔았고, 18홀은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돼 호평받았다.
이와 함께 무료 발렛 서비스와 10분 간격 티오프로 여유로운 라운드, 천혜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코스와 클럽하우스가 골퍼들 사이에선 필수 인증샷 골프장으로 입소문을 탔다.
또한, 모바일에 익숙한 새로운 타겟층을 위해 디지털트렌스포메이션(DX) 시스템을 새롭게 운영, 골퍼가 직접 모바일을 통해 사전 체크인, 라커 배정 및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골프장 하이패스 솔루션’을 실시하여 디지털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했다.
이소연 HDC리조트 골프부문장은 “그동안 성문안CC에 보내주신 골퍼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골프장을 방문해 1주년을 함께 축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히어라, '학폭 의혹' 일파만파…'SNL' 결방→소속사는 "입장 정리"
- 모텔서 쓰러진 남성, 여친 시신은 야산서 발견 …무슨 일이
- “설령 제 남편이 엉덩이를 만졌대도”…젠더 전쟁의 발발[그해 오늘]
- 6년 도망쳤는데 약국에서 붙잡혔다 …'당뇨병'에 덜미
- 맥주 4천병 올림픽대로에 쏟아져…“주행 중 윙바디 열렸다”
- ‘꽃스님’ 얼마나 잘생겼나…화엄사 체험, 접수 4시간 만에 마감
- [단독] 이응경, 오늘(6일)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켜
- 발리로 휴가 간 첫 날, 시신으로 발견…경찰 간부의 비극
- 요동치는 국제정세…'킹달러' 도래하나
- 초롱이 고규필, 11월 결혼→김남길 사회 의리…올해의 럭키 가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