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폼 美쳤다…‘화사한 그녀’ 티저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정화의 주연 영화 '화사한 그녀'가 10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가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오락 영화.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화사한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명품 배우들과 작전에서 다양한 분장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엄정화의 모습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엄정화의 주연 영화 ‘화사한 그녀’가 10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가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오락 영화. 드라마 [닥터 차정숙]과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 등 장르 불문 멀티 엔터테이너이자 ‘댄싱퀸’, ‘미쓰 와이프’, ‘오케이 마담’ 등 주연으로 흥행을 이끈 배우 엄정화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크린 컴백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화사한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명품 배우들과 작전에서 다양한 분장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엄정화의 모습을 예고했다. 화사한 꾼이자 엄마 ‘지혜’의 작전 파트너인 작전 꾼나무 ‘주영’ 역의 방민아, 엉뚱 매력을 발산하는 SNS 인싸이자 작전 목표인 SNS 관종꾼 ‘완규’ 역의 송새벽, 낮에는 양복 디자이너이자 밤에는 지혜 팀의 작전 브로커인 젠틀꾼 ‘조루즈’ 역의 박호산 등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들이 함께했다.
여기에 작전 목표의 집에 잠입하려는 도둑 스타일부터 모니카 벨루치 같은 청순 섹시함과 엄마 같은 포근함을 모두 갖춘 스타일까지 엄정화가 각양각색의 분장을 영혼까지 끌어모아 완벽하게 소화해 기대감을 더욱 자극한다. 영화는 10월 극장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규필♥에이민, 11월 12일 결혼 [공식]
- 서동주, 깜짝 놀란 반전 패션 [화보]
- 낸시랭, 사기 결혼 후 “빚만 10억 원, 이자 낸 게 기적” (돌싱포맨)
- 조세호, 키 콤플렉스 “고2 때 성장판 사망선고, 먹으면 살 찐다고” (입에서 불나불나)
- 역대급 분노조절장애 남편…결국 제작진 긴급 투입 (오은영 리포트)[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