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쌍둥이 만삭 비포애프터 공개‥민낯에도 기복 없는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현주가 만삭 비포 애프터 사진을 공개했다.
공현주는 9월 6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만삭사진 비포에프터"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만삭이던 공현주는 어느새 두 아이를 엄마가 된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공현주가 만삭 비포 애프터 사진을 공개했다.
공현주는 9월 6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만삭사진 비포에프터"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만삭이던 공현주는 어느새 두 아이를 엄마가 된 모습. 공현주는 "만삭 때는 메이크업도 정성스럽게 하고 갔는데 출산하고는 정신없어서 화장도 안 하고 정말 후다닥 대충 찍었어요. 근데 보정을 너무 잘 해주셨네요. 이럴 때를 대비해서 미리 한 헤어펌 덕분에 대충 말리고 갔는데도 방금 드라이한 것 같아요"라며 사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아기들은 컨디션이 안 좋아서 엄마에게 외모 몰아주기 사진이 되었어요"라고 너스레, "이제 곧 백일이 되는 둥이들 건강하게 잘 자라줘서 고마워"라며 자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출산 전후, 화장 전후 차이 없이 기복 없는 공현주의 미모가 감탄을 유발한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민낯이어도 넘 예뻐요", "천사 미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현주는 2019년 금융업에 종사하는 1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며, 최근 쌍둥이 남매를 품에 안았다. (사진=공현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배윤정 “춤 대충 춘 걸그룹 멤버, 개념 없어 기획사 사장에 전화” (나화나)[결정적장면]
- 손혜수 “박주호 구자철과 독일 혼탕 갔는데‥韓 여성 목소리 들려”(짠당포)
- 꽈추형 “성기 확대수술 연예인 할인 요구 황당, 할증 붙여” (나화나)[어제TV]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김용건 김혜자 21년만 상봉 “상상 못했다” 김수미도 폭풍 오열 (회장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