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주식 타사대체입고 시 최대 110만원 제공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대상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고객 누구나 큐브(QV) 또는 나무(NAMUH)를 통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타사에서 NH투자증권으로 주식을 입고할 경우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이벤트 신청 후 주식을 입고하고 11월 말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최대 10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은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대상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고객 누구나 큐브(QV) 또는 나무(NAMUH)를 통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타사에서 NH투자증권으로 주식을 입고할 경우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코스피, 코스닥 시장 상장 국내주식(ETF, ETN 포함)과 해외시장에 상장된 해외주식(해외상장 ETF 포함)이 대상이며, 외국계기업 임직원이 주식보상제도를 통해 받은 해외 보관 자사주를 입고 시에도 동일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이벤트 신청 후 주식을 입고하고 11월 말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최대 10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합산 △3000만원 이상 입고 시 지원금 5만원 △1억원 이상에 지원금 10만원 △3억원 이상에 지원금 15만원 △10억원 이상에 지원금 50만원 △30억원 이상에 지원금 1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주식 5000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 해외주식 1000만원 거래 시 5만원의 추가 혜택이 더해져 최대 11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NH투자증권으로 연금 자산을 이전하는 경우에도 최대 103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9월말까지 NH투자증권의 개인연금, 퇴직연금 계좌로 타사 연금 이전, 퇴직금 입금, 신규 입금 등 자산을 순입금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나무증권 또는 QV 앱을 통한 이벤트 신청을 마쳐야 한다. 이윤희기자 stel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 붙은 택시 발견하자마자 소화기 들고 뛴 `어린이집 교사`
- 경찰, 테이저건 대신 권총 들었더니…20초만에 흉기男 제압
- 알바 면접온 10대 재수생, 성폭행 당해 극단선택…가짜 구직정보에 속아
- 제주 비행기표 7900원이라길래 클릭했는데 결제 금액은…
- "제자가 텀블러에 넣은 소변, 두차례 마셔"... 경찰조사 요구에 학부모 `거절`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