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병원, 4주기 급성기 의료기관 인증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대학교병원은 보건복지부 산하 의료기관평가인증원의 4주기 급성기 의료기관 인증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최영석 충북대병원장은 "4주기 의료기관인증 획득을 통해 충북대병원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와 안정성을 인정받았다"며 "환자 중심의 진료와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북대병원은 1주기부터 4주기까지 급성기 의료기관 인증을 연속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대학교병원은 보건복지부 산하 의료기관평가인증원의 4주기 급성기 의료기관 인증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인증 기간은 2023년 8월 25일부터 2027년 8월 24일까지다.
충북대병원은 복지부 평가에서 △환자안전보장활동 △질 향상 및 환자안전 활동 △감염관리 △인적자원관리 △시설 및 환경관리 등의 영역 중 상급종합병원의 12개 기준에서 모두 최고 평가인 ‘목표충족률 완전 달성’을 받았다.
최영석 충북대병원장은 “4주기 의료기관인증 획득을 통해 충북대병원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와 안정성을 인정받았다”며 “환자 중심의 진료와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북대병원은 1주기부터 4주기까지 급성기 의료기관 인증을 연속 획득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PC삼립, 3분기 영업익 218억…전년比 3.8%↑
- 이재명 "주식시장 불투명…기업지배구조 개선해야"
- 서울시 '정수용 활성탄'이 중국산?…서울시의회 "대체재 등 마련해야"
- 민주당 율사 출신 의원들, "이재명 무죄" 전방위 변호
- 네이버 밴드, 美 월 이용자 600만명 돌파
- "3년 연속 특별배당" 휠라홀딩스, 3분기 영업익 0.9%↑
- 한국화웨이, 韓 ICT 산업 방향 담은 'ICT 백서' 발간
- "42.195㎞ 도전합니다"…KAIST 라이보2, 마라톤 '풀코스 완주' 성공할까? [영상]
- LG생활건강, '프라몬 섬유탈취제'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 '사생팬' 잡다 폭행당한 '더보이즈' 선우…소속사 "법적 조치 취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