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유토피아’ 빵 터진 그 장면, 알고보니 이병헌 애드리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에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이병헌의 애드리브 장면을 담은 '본편 무삭제 클립'이 공개돼 화제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감독 엄태화)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N차 관람 열기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이병헌 애드리브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콘크리트 유토피아'에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이병헌의 애드리브 장면을 담은 ‘본편 무삭제 클립'이 공개돼 화제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감독 엄태화)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N차 관람 열기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이병헌 애드리브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방범대 활동 중 ‘영탁’이 “수신제국…치국…천하태평이라”고 하자, “수신제가치국평천하요”라고 고쳐주는 ‘민성’과 태연하게 “응 내가 지금 말했잖아”라고 받아 치는 ‘영탁’까지 두 사람의 티키타카는 예상치 못한 순간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엄태화 감독은 “이병헌 배우가 현장에서 ‘천하태평’으로 바꿔서 말했는데, 너무 웃기고 재미있었다.”며 이병헌 특유의 위트가 느껴지는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그렇게 완성된 장면은 ‘영탁’의 인간적이면서도 천연덕스러운 성격을 유쾌하게 담아내며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배윤정 “춤 대충 춘 걸그룹 멤버, 개념 없어 기획사 사장에 전화” (나화나)[결정적장면]
- 손혜수 “박주호 구자철과 독일 혼탕 갔는데‥韓 여성 목소리 들려”(짠당포)
- 꽈추형 “성기 확대수술 연예인 할인 요구 황당, 할증 붙여” (나화나)[어제TV]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김용건 김혜자 21년만 상봉 “상상 못했다” 김수미도 폭풍 오열 (회장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