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발유값 오른다’ 르노코리아, QM6 LPG 역대 최대 혜택

손재철 기자 2023. 9. 6. 14: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휘발유가격 다시 상승, LPG가 대세죠.’

르노코리아자동차가 ‘합리적인 LPG 차량 수요층’에 대응해 자사 효자 모델 ‘2024년형 QM6 LPG’에 이달 한달 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뉴 QM6’로 선보인 2024년형 QM6 LPG에 최대 390만원 가량 할인을 더하는 행보다.

르노코리아, QM6 LPG



특히 2024 QM6 트림 별 특별 최대 할인 170만원과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대상 차량 120만원 할인, 구매 이력에 따라 제공되는 재구매 혜택 최대 100만원 할인도 포함된다.

또 9월 구매 시 재구매 혜택 범위 확대 적용되어 기존 본인과 배우자의 구매 이력만 인정되던 재구매 혜택이 부모,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 구매 이력까지 반영된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Value up’ 프로모션 등으로 전시장 방문객이 늘었다”며 “일부 최대 혜택 차량은 재고 제한이 있을 수 있어 관심 고객들은 가까운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르노코리아, QM6 퀘스트



르노코리아는 이달에 서울, 광주, 대전, 경기,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를 순회하는 ‘르노 시티 로드쇼’를 진행하고, 전국 180여 전시장에서 다양한 경품 혜택도 8일부터 더한다.

한편 유류세 인하 연장 조치에도 불구하고 최근 휘발유 값은 1750원을 넘겨 1800원을 내다보고 있다. 한국석유공사가 운영하는 오피넷에 따르면 지난달 5주차 주유소 휘발유 판매 단가는 ℓ(리터)당 1744.9원으로 전주 대비 4.2원 상승했다. 이달 기준 차량용 LPG는 ℓ당 889~890원대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