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팀 탈퇴 경윤 언급...“힘들지 않다면 거짓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KZ(디케이지) 재찬이 팀 멤버 경윤의 탈퇴를 언급했다.
재찬은 6일 오후 2시 서울시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1집 '제이씨팩토리(JCFACTOR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공개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신도 논란에 휩싸인 경윤은 지난달 팀을 탈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찬은 6일 오후 2시 서울시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1집 ‘제이씨팩토리(JCFACTOR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공개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신도 논란에 휩싸인 경윤은 지난달 팀을 탈퇴했다. 이에 대해 재찬은 “오랜 시간 함께 했던 동료이기 때문에 힘들지 않다면 거짓말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멤버들과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경윤이 탈퇴해) 힘든 것과 별개로 ‘우리가 노력을 해서 팬들이나 대중에게 즐거운 에너지를 드릴 수 있으면 만족한다’고 결론을 냈다. 그런 목표를 위해 앞으로 더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타이틀곡 ‘헬로(Hello)’는 플럭과 808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신스 팝 장르로, 세련되면서도 밝은 분위기 속에 재찬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한다. 재찬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자신의 진솔한 생각을 노랫말로 표현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인사를 건넨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민재 18일 입대, 육군 군악대 복무 “단단한 사람으로 돌아올 것”
- ‘라디오스타’ 홍성민, 판타지 보이즈 데뷔 전 예능 신고식
-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공개 데이트...콘서트서 키스
- DKZ 재찬, ‘JMS 논란’ 탈퇴 경윤 언급...“힘들지 않다면 거짓말”
- ‘솔로 데뷔’ DKZ 재찬 “대중과 나의 중간점 찾는 게 어려워”
- 이응경, 오늘(6일) 모친상...남편 이진우와 슬픔 속 빈소 지켜
- DKZ 재찬 “4년 5개월 만 솔로 데뷔...걱정 반, 설렘 반”
- ‘학폭 의혹’ 김히어라 측 “심려 끼쳐 죄송, 입장 정리 중”
- 김남길, 고규필 결혼식 사회 맡는다...“오래전 약속”
- 임지찬, ‘오당기’ 합류...진실의 키맨 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