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뉴 에이전트 “아스널 남을 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르지뉴는 이번 시즌 아스널에 잔류한다.
아스널 미드필더 조르지뉴는 최근 터키 명문 페네르바체와 연결됐다.
그럼에도 조르지뉴는 이번 시즌을 아스널에서 보내겠다는 의사가 강한 것이다.
한편 조르지뉴와 아스널의 계약기간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종료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조르지뉴는 이번 시즌 아스널에 잔류한다.
아스널 미드필더 조르지뉴는 최근 터키 명문 페네르바체와 연결됐다.
잉글랜드의 여름 이적시장은 종료됐지만 터키의 이적시장은 9월 15일까지 열려있다. 이미 다빈손 산체스, 탕귀 은돔벨레 등이 잉글랜드 이적시장이 닫힌 후에도 터키로 이적한 바 있다.
그러나 조르지뉴의 에이전트가 조르지뉴의 이적 가능성을 일축했다.
에이전트 주앙 산투스는 이탈리아 '투토메르카토웹'에 "조르지뉴는 아스널과,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페네르바체로 가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조르지뉴는 지난 1월 이적시장에서 첼시를 떠나 아스널 유니폼을 입었다. 수비형 미드필더 보강이 필요했지만 톱클래스 매물을 찾기 어려웠던 겨울 이적시장에서 아스널은 즉시 전력감으로 단기 활용할 수 있는 조르지뉴를 택했다.
조르지뉴는 지난 시즌 후반기 아스널에서 리그 14경기(선발 9회)를 소화하며 제 역할을 했다.
이번 시즌은 카이 하베르츠, 데클란 라이스가 영입되면서 입지가 줄었다. 지난 리그 4경기에서 단 3경기 교체 출전해 18분을 소화하는 데 그쳤다.
그럼에도 조르지뉴는 이번 시즌을 아스널에서 보내겠다는 의사가 강한 것이다. 아스널 역시 최근 토마스 파티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조르지뉴가 남는 것이 나쁘지 않다.
한편 조르지뉴와 아스널의 계약기간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종료된다.(자료사진=조르지뉴)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선택한 100억짜리 고급아파트 영국 어디? “월세 6500만원↑” (프리한닥터)
- ‘해트트릭’ 손흥민, EPL 이주의 팀
- ‘해트트릭’ 손흥민, 이변 없는 英BBC 이주의 팀
- 토트넘 포스테코글루 “손흥민 어디서든 뛸 수 있다”
- 손흥민 평점 10점 만점 英언론 “전술에 완벽하게 작동”
- 英BBC 전문가, ‘해트트릭’ 손흥민에 “아름다운 마무리, 톱클래스”
- 히샬리송엔 없는 침착함, ‘손흥민TOP’ 첫 경기부터 해트트릭 [EPL 리뷰]
- ‘손흥민 해트트릭’ 토트넘, 승격팀 번리에 5-2 대승
- 손흥민 시즌 첫 득점 경기서 해트트릭 달성(진행중)
- 손흥민 2호골, 대포알 슈팅 멀티골 작렬(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