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파생상품 실전투자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증권은 제 1회 파생상품 실전투자대회를 오는 18일부터 6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전투자대회는 삼성증권에서 거래 서비스 제공 중인 국내·해외 장내 파생상품 전체에 대해 매매하는 것으로, 국내파생상품은 지수 및 개별주식 선물 195개, 옵션 44개이며, 해외파생상품은 미국 CME 지수선물 9개를 대상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은 제 1회 파생상품 실전투자대회를 오는 18일부터 6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전투자대회는 삼성증권에서 거래 서비스 제공 중인 국내·해외 장내 파생상품 전체에 대해 매매하는 것으로, 국내파생상품은 지수 및 개별주식 선물 195개, 옵션 44개이며, 해외파생상품은 미국 CME 지수선물 9개를 대상으로 한다. 총 6주간 진행되는 이 대회는 전체 기간의 누적 수익률로 평가하는 통합 부문과, 매주 수익률 상위 1,2,3위를 평가하는 주간 부문으로 구분된다. 참여하는 고객들은 '모두의 리그'로 편성되고, 신규와 휴면 고객에 한해 '웰컴 리그'에 추가 참여가 가능하다. 대회 기준일인 9월 4일 기준으로 신규 고객 또는 6개월 이내에 거래내역 없는 고객이 해당된다.
'모두의 리그'에서 우승한 참여자는 주간 최대 50만원, 통합으로는 최대 15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웰컴 리그는 주간 최대 30만원, 통합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단, 참여자 1인이 받을 수 있는 최대 상금은 300만원이다.
대회 참여 신청은 삼성증권 선물 거래 계좌를 개설하고 10월 26일까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앱 '엠팝(mPOP)'에서 가능하다. 참여 신청 후 취소는 불가능하다.
삼성증권은 신규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외파생 신규감사이벤트'는 9월4일 이후 해외파생 최초 신규개설 고객이 실전투자대회 참가 후 1계약 이상 거래 시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선착순 300명에 지급한다. 또한, '해외파생 친구초대 이벤트'는 초대한 고객과 초대받은 신규고객에게 각각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그리고 삼성증권은 해외선물 오픈기념으로 해외선물 거래 및 환전 수수료를 우대해드리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 중이며, 국내파생상품도 온라인거래시 최대 97%까지 수수료를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윤희기자 stel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테이저건 대신 권총 들었더니…20초만에 흉기男 제압
- "쉽고 좋은 일 있다" 재수생 속여 성폭행한 30대…피해자 극단선택
- 제주 비행기표 7900원이라길래 클릭했는데 결제 금액은…
- "제자가 텀블러에 넣은 소변, 두차례 마셔"... 경찰조사 요구에 학부모 `거절`
- "문자의 잉크 공기에 날라가"... 명품 시계 국내 CS 센터 `황당한 답변`
- 공사비 현실화 등 정부 건설산업 활력 제고 방안 발표
- 野 향한 반도체 업계의 읍소…"52시간 예외 빼면 반쪽 지원법"
- "GPU뿐 아니라 데이터도 부족"…AI 진화 `경고등`
- 우대 내리고 1000억 이하 못 올리고…소비자 혜택 축소 전가하나
- 격차 좁힌 한투, 뒷걸음질 KB…내년 ETF `3위 다툼`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