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시맨틱 에러' 후 근황 밝혀 "드라마+'제이씨팩토리'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KZ 멤버 재찬이 근황을 전했다.
재찬이 데뷔 4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으로 타이틀곡 'Hello'(헬로)를 포함해 'Oh Girl'(오 걸), '어쩜 (MAYB) (feat. Nathania)', 'Replay'(리플레이), '시간 (Time)'이 담겼다.
재찬은 "DKZ 그룹 활동을 4년 5개월 했다. 내가 바라는 것과 대중의 니즈 그 중간 지점을 찾고자 노력했다. 어려운 과정이었지만, 잘 맞췄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DKZ 멤버 재찬이 근황을 전했다.
6일 재찬은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1집 'JCFACTORY'(제이씨팩토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재찬이 데뷔 4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으로 타이틀곡 'Hello'(헬로)를 포함해 'Oh Girl'(오 걸), '어쩜 (MAYB) (feat. Nathania)', 'Replay'(리플레이), '시간 (Time)'이 담겼다.
타이틀곡 '헬로'는 솔로 아티스트 재찬의 첫 소개가 담긴 곡으로, 세련되면서도 밝은 R&B 팝 사운드가 돋보인다. 재찬은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앨범 전반에 참여했다.
이날 재찬은 "드라마 "'시맨틱 에러' 이후에 다른 드라마 촬영과 함께 곡 작업에 몰두했다. 어떤 노래를 들려줘야 팬, 대중들이 좋아할 것인지 고민했다"고 근황을 밝혔다.
재찬은 "DKZ 그룹 활동을 4년 5개월 했다. 내가 바라는 것과 대중의 니즈 그 중간 지점을 찾고자 노력했다. 어려운 과정이었지만, 잘 맞췄다"고 말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고대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