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서울 '착한 가격 식당' 60곳에 지원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금융그룹이 서울 시내 음식점 60곳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상생 프로그램 'KB마음가게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가게에 설치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KB금융 광고와 캠페인 참여 가게 홍보 영상을 송출하면 소정의 지원금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KB금융 모델인 배우 박은빈도 가게 소개 영상의 특별 해설자로 참여했다.
KB금융은 향후 소상공인 지원 효과 등을 검토해 수도권 및 전국 지역으로 캠페인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이 서울 시내 음식점 60곳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상생 프로그램 ‘KB마음가게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가게에 설치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KB금융 광고와 캠페인 참여 가게 홍보 영상을 송출하면 소정의 지원금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KB금융 모델인 배우 박은빈도 가게 소개 영상의 특별 해설자로 참여했다.
지원 업체는 행정안전부 ‘착한 가격 업소’를 대상으로 참여 의사와 착한 가격을 유지하게 된 사연 등을 물어 선정했다. 착한 가격 업소는 서비스 가격을 지역 평균 이하로 제공하면서 위생 상태와 친절도가 우수한 곳으로, 지방자치단체가 행안부 기준에 따라 지정한다.
KB금융은 향후 소상공인 지원 효과 등을 검토해 수도권 및 전국 지역으로 캠페인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KB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삶의 터전에서 최선을 다하는 소상공인을 위해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유빈 기자 yubin@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선로에 떨어진 취객 목숨 구하고... 홀연히 떠난 '시민 어벤저스'
- '초롱이' 장가간다... 고규필, 9세 연하 가수와 11월 결혼
- 김히어라, 학폭 의혹에 출연 예정 'SNL 코리아', 촬영 취소
- [단독] "윤봉길 의사 순국 장소가 오사카?"... 오류 투성이인 국방부 흉상
- 남고생이 교실서 담임 여교사 폭행... 의식 잃었다 회복
- “부동산 불패 믿어, 무주택 탈출"... 30대가 빚내 집 산 이유는
- "손님처럼 해보겠다" 알바 면접서 성폭행당한 10대 극단적 선택
- "제발 그만"...'나는 솔로' 16기, 이번엔 女 출연자 집단 오열
- "칼 버리세요→칼버려"...권총 든 경찰 20초 만에 흉기男 제압
- '남초 부서 근무' 이유로 성희롱 직원에 면죄부 준 한국공항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