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규빈, '디아이콘'의 소년미…"9명의 매력, 9개의 재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로베이스원의 김규빈이 바닷가에서 소년미를 드러냈다.
최근 '디아이콘'이 강원도 양양 바닷가에서 촬영한 제로베이스원 멤버 9명의 화보를 공개했다.
김규빈은 멤버들을 독려하며 "제베원은 한방이다"고 셀프 구호를 외쳤다.
그는 "멤버가 9명인 만큼, 9배로 재밌어졌다. 힘들 때도 서로에게 기댈 수 있다. 든든한 버팀목"이라며 애정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제로베이스원의 김규빈이 바닷가에서 소년미를 드러냈다.
최근 '디아이콘'이 강원도 양양 바닷가에서 촬영한 제로베이스원 멤버 9명의 화보를 공개했다. 타이틀은 '더 비치 보이 제베원'(The beach boyZB1). 아홉 멤버의 추억을 전한다.
김규빈은 소년미를 대방출했다. 반팔 데님 셔츠에 스트라이프티를 코디해 캐주얼함을 극대화했다. 조각 같은 외모에 장난기 가득한 미소는 덤. 바다를 향해 돌진하며 개구쟁이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단체 촬영 때는 반전이었다.
김규빈은 멤버들을 독려하며 "제베원은 한방이다"고 셀프 구호를 외쳤다. 그는 "멤버가 9명인 만큼, 9배로 재밌어졌다. 힘들 때도 서로에게 기댈 수 있다. 든든한 버팀목"이라며 애정을 전했다.
'디아이콘'은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 MPX갤러리에서 팝업 'The beach boyZB1 그해 여름, 우리의 바다'를 연다. 제베원의 첫 여름을 갤러리에 전시한다. 9명의 멤버가 직접 찍은 바다 사진과 비하인드컷 120장이 선보인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히어라, 중학교 시절 일진 활동 의혹..."폭력·돈 갈취 없었다" 해명
- '초롱이' 고규필, 가수 에이민과 11월 12일 결혼…사회는 김남길
- '동네멋집', SBS 예능의 3년 만의 정규 편성…"책임감 무겁다"
- "그러니까 살찌지!"…이국주가 털어놓은 어린 시절 상처
- 유니티 출신 이수지 결혼 발표 "아빠 같은 따뜻한 사람 만났다"
- "20년 KIA팬" 강민혁, '야구 성덕' 된다…9일 KIA-LG 경기서 첫 시구
- 故 설리 마지막 인터뷰 '진리에게'…부산국제영화제서 최초 공개
- 2년 5개월 만에 가수로 돌아온 김세정이 '맨발'로 무대에 오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