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김히어라 측 “심려 끼쳐 죄송”…‘SNL 코리아’ 시즌4는 결국 결방[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히어라가 과거 일진, 학폭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사과의 말을 전했다.
디스패치는 오늘(6일) 김히어라가 과거 일진이었고, 학폭 의혹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히어라는 과거 일진이었음을 인정했다.
앞서 김히어라는 'SNL 코리아' 시즌4의 9회 호스트로 출연을 확정지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L 코리아’ 시즌4 9회, 결국 결방 결정
배우 김히어라가 과거 일진, 학폭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사과의 말을 전했다. 더불어 ‘SNL 코리아’ 시즌4 9회차 출연이 무산됐다.
그램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MBN스타에 “오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치게 되어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공식입장을 준비중에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다시 한번 죄송스러운 마음을 담아, 사과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히어라는 과거 일진이었음을 인정했다. 또한 ‘빅상지’라는 집단에 속했으며, 빅상지는 ‘big+상지’의 합성어다.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의 상지여중에서 노는 친구들의 모임. 한 마디 갈취, 폭언, 폭행 등을 일삼는 일진 그룹이었다.
다만 김히어라는 빅상지 친구들과 모여 다녔으나, 폭행이나 폭언 등은 하지 않고 방관을 한 것은 잘못한 부분이라고 사과했다. 무엇보다 김히어라는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방영을 앞두고 개인사로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다는 이유로 보도를 미뤄줄 것을 당부했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어 “다음 주에 더 큰 웃음으로 돌아오겠다”라며 “방청 이벤트 당첨자분들께는 추후 문자로 개별 안내해 드리겠다.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히어라는 ‘SNL 코리아’ 시즌4의 9회 호스트로 출연을 확정지은 바 있다. 당초 9회 방송은 오는 7일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이에 방청 이벤트로 당첨자를 선정한 상황이지만, 호스트 김히어라의 학폭 논란이 불거지며 결방이 확정됐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모모랜드 출신 주이, 극세사 각선미+우월 비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청순 여신의 ‘심쿵’ 셀카…패딩 입고 뽐낸 9등신 비율[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BIFF, 허문영 전 집행위원장 성추행 논란 사과…개막작은 ‘한국이 싫어서’(종합) - 열린세상 열
-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측 “개막식 호스트=송강호…주윤발 참석 예정”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서현, 아시아 팬미팅 개최...일상부터 가수+배우 모습까지 공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1심 선고 누가 했나...부장판사 이력 '관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법원 ″'문제 유출' 연대 논술 시험, 효력 중지″…가처분 수용
- '4만전자' 탈출 성공…삼성전자, 5만3500원 마감
-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한 쯔양 ″잘못된 사실 바로잡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