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슬, 리듬체조 실력도 수준급?…강철멘탈에 '능청' 예능감 폭발('화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예슬이 올백 무대로 시청자들을 한순간에 반하게 만들었다.
지난 5일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서 강예슬은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오 필승 화밤' 특집에 출연했다.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 강예슬은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파이팅을 외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가수 강예슬이 올백 무대로 시청자들을 한순간에 반하게 만들었다.
지난 5일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서 강예슬은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오 필승 화밤' 특집에 출연했다.
강예슬은 리듬체조 선수로 변신해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는가 하면, 리본을 유연하게 휘저으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흔들었다.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 강예슬은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파이팅을 외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후 김용필과 대결하게 된 강예슬은 사전에 쿵쿵따 게임을 시작, 귀여운 실수로 게임에서 지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능청스러운 면모로 재미를 안긴 강예슬은 홍자의 '까딱없어요'를 선곡, 깨끗하고 청아한 음색을 자랑했다.
강예슬은 간드러지는 음색까지 뽐내 시청자의 마음을 순식간에 매료시키는가 하면, 애교 넘치는 무대 매너로 '트롯 요정'다운 자신감까지 보여주며 환호성을 자아냈다. 사랑스러운 무대로 시청자들을 행복하게 만든 강예슬은 100점을 획득, 고득점으로 기선을 제압했다.
한편, 강예슬은 '화밤'을 비롯해 SBS FiL, SBS M '더트롯 연예뉴스' MC로도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vs서효림, 고부 갈등...며느리 하극상까지 "족자 바꿔달라" ('익스큐수미')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손혜수 “박주호·구자철과 獨 혼탕서 한국 여성 만나 당황”..김문정, 알바로 30억 수입? (짠당포
- '이동국子' 시안, 열살인데 미스코리아 출신 엄마와 맞먹는 키 '시크보이'
- 장가현 "조성민에 사랑 식어 이혼, 쿨하게 지냈지만 이제 다신 못 봐" ('동치미')[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