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4년 5개월만 솔로데뷔, 긴장반 설렘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KZ 재찬이 솔로 출격을 선언했다.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재찬의 첫 솔로 미니앨범 '제이씨팩토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재찬은 이날 오후 6시 '제이씨 팩토리'를 발표한다.
'제이씨 팩토리'는 재찬의 감성을 가득 담은 앨범으로 재찬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진정성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DKZ 재찬이 솔로 출격을 선언했다.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재찬의 첫 솔로 미니앨범 '제이씨팩토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재찬이 솔로 출격하는 것은 4년 5개월 만의 일이다.
재찬은 "굉장히 떨리고 부담되지만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걱정 반 설렘 반이다. 앞으로의 도약을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재찬은 이날 오후 6시 '제이씨 팩토리'를 발표한다. '제이씨 팩토리'는 재찬의 감성을 가득 담은 앨범으로 재찬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진정성을 높였다. 이미 DKZ 활동을 통해 '기브 유' '2021(메모리즈)' '2022(포에버)' 등 다양한 자작곡을 선보여온 재찬의 음악적 성장을 기대하게 한다.
타이틀곡 '헬로'는 세련되면서도 밝은 플렁크 사운드와 808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어반 팝 R&B에 미니멀한 사운드로 재찬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vs서효림, 고부 갈등...며느리 하극상까지 "족자 바꿔달라" ('익스큐수미')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손혜수 “박주호·구자철과 獨 혼탕서 한국 여성 만나 당황”..김문정, 알바로 30억 수입? (짠당포
- '이동국子' 시안, 열살인데 미스코리아 출신 엄마와 맞먹는 키 '시크보이'
- 장가현 "조성민에 사랑 식어 이혼, 쿨하게 지냈지만 이제 다신 못 봐" ('동치미')[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