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밝히는가' MC발탁에 ♥박군, 특급내조…"우리 여보 잘 부탁드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특전사' 박군과 '트롯 바비' 홍지윤이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6일 방송하는 '밝히는가'에는 MC 한영을 위해 그녀의 남편 박군은 영상 편지를 남겼고, 정다경을 위해 절친 홍지윤이 얼굴을 내비쳤다.
박군은 영상 편지를 통해 "한영이 '밝히는가' 안방 마님을 맡게 됐다 해서 응원 겸 축하 인사를 남기기 위해 (한영)몰래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트롯 특전사' 박군과 '트롯 바비' 홍지윤이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6일 방송하는 '밝히는가'에는 MC 한영을 위해 그녀의 남편 박군은 영상 편지를 남겼고, 정다경을 위해 절친 홍지윤이 얼굴을 내비쳤다.
먼저 박군은 한영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쳤다. 박군은 영상 편지를 통해 "한영이 '밝히는가' 안방 마님을 맡게 됐다 해서 응원 겸 축하 인사를 남기기 위해 (한영)몰래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밝히는가' MC들에게 "저희 여보(한영) 잘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남기며 한영에게도 "여보도 마무리 잘 짓고, 귀가 잘하기를 박군이 응원할게. 맛있는 거 해 놓고 기다릴 테니까 조심해서 와. 사랑해"라고 사랑 가득한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홍지윤은 정다경의 '짱친'으로 스튜디오에 특별한 손님으로 등장했다. 두 사람은 동반 광고 촬영을 앞두고 몸매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칼로리 커팅을 위해 번지 피트니스에 도전해 고강도 운동을 펼쳤다. 정다경은 유연성을 자랑하며 모든 동작을 소화하는 반면에 홍지윤은 힘겨워했다. 두 사람은 수업을 듣는 내내 티격태격 하면서 짱친 케미를 발휘해 웃음을 자아냈다.
번지 피트니스 후에는 정다경은 홍지윤에게 자신의 파우치를 공개하며 피부 관리를 위한 아이템을 소개하고, 함께 푸드테라피 식당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홍지윤은 " '밝히는가' 덕분에 건강하게 사는 꿀팁을 얻어 간다. 앞으로 꿀팁들을 활용해 건강하게 살도록 하겠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vs서효림, 고부 갈등...며느리 하극상까지 "족자 바꿔달라" ('익스큐수미')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손혜수 “박주호·구자철과 獨 혼탕서 한국 여성 만나 당황”..김문정, 알바로 30억 수입? (짠당포
- '이동국子' 시안, 열살인데 미스코리아 출신 엄마와 맞먹는 키 '시크보이'
- 장가현 "조성민에 사랑 식어 이혼, 쿨하게 지냈지만 이제 다신 못 봐" ('동치미')[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