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4년 5개월 만 솔로 데뷔… 걱정 반, 설렘 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걱정 반, 설렘 반입니다. 하하."
그룹 DKZ 재찬이 솔로 데뷔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재찬은 6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미니앨범 '제이씨팩토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4년 5개월 만에 솔로 가수로 데뷔하게 됐다"며 "떨리고 부담도 되지만 재찬만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생각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재찬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자신의 진솔한 생각을 노랫말로 표현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DKZ 재찬이 솔로 데뷔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재찬은 6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미니앨범 ‘제이씨팩토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4년 5개월 만에 솔로 가수로 데뷔하게 됐다”며 “떨리고 부담도 되지만 재찬만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생각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솔로 데뷔 순간을 함께해줘 감사하다”며 “앞으로의 도약을 잘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재찬은 이날 오후 6시 미니 1집 ‘제이씨팩토리’(JCFACTORY)를 발매한다. 전곡을 자작곡으로 가득 채우며 재찬의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헬로’(Hello)는 플럭과 808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신스 팝 장르의 곡이다. 세련되면서도 밝은 분위기 속에 재찬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한다. 재찬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자신의 진솔한 생각을 노랫말로 표현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이외에도 모든 걸 주고 싶은 짝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오 걸’(Oh Girl),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낸 ‘어쩜’(feat. Nathania), 이별에 대한 후회를 노랫말로 풀어낸 ‘리플레이’, 빠르게 흘러가 버린 시간에 대한 미련을 담은 ‘시간’까지 ‘재찬 감성’을 녹여낸 총 5곡의 자작곡을 수록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글로리’ 김히어라 일진 의혹...“친구들과 모여 다녔다” 인정
- [단독] 이응경, 오늘(6일)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켜
- “설령 제 남편이 엉덩이를 만졌대도”…젠더 전쟁의 발발[그해 오늘]
- ‘꽃스님’ 얼마나 잘생겼나…화엄사 체험, 접수 4시간 만에 마감
- 코로나19백신 '사인불명' 사망 위로금 최대 3000만원
- 발리로 휴가 간 첫 날, 시신으로 발견…경찰 간부의 비극
- 알바라더니 성폭행...10대 여성 끝내 극단적 선택
- 휴대폰에 줄 매달아 ‘찰칵’…문자 스토킹에 경찰 사칭한 60대
- 공수처 '전현희 표적감사 의혹' 감사원 압수수색
- [단독]11월 결혼 고규필 "♥에이민과 지금처럼 재미있게 살게요"(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