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8일 한화전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홈 경기에서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파트너데이'를 맞아 경기 중 이닝 이벤트를 통해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을 증정한다.
이날 시구는 유한양행 생활유통사업부 마케팅실 황인구 실장이, 시타는 프로바이오틱스 개발팀 와이즈바이옴 BM 고준혁 대리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홈 경기에서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파트너데이'를 맞아 경기 중 이닝 이벤트를 통해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을 증정한다.
이날 시구는 유한양행 생활유통사업부 마케팅실 황인구 실장이, 시타는 프로바이오틱스 개발팀 와이즈바이옴 BM 고준혁 대리가 한다.
시구를 맡은 황인구 실장은 "시구를 하게 돼 영광이다. 제 시구가 선수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 끝까지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시타를 맡은 고준혁 대리는 "뜻깊은 자리에 시타를 맡아 영광이다.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와이즈바이옴은 유한양행이 과학적으로 설계한 프로바이오틱스로,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를 위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 캡틴 파트너’ 토트넘 새로운 중원 사령관, 유럽 5대 리그 유일 ‘10-10-10 달성’
- ‘홀란 눌렀다’ 손흥민, EPL 파워랭킹 1위 등극!... 2위 퍼거슨-3위 홀란
- '황준서 5⅓이닝 무실점 역투' 한국 U-18 야구대표팀, 멕시코 꺾고 3연승...슈퍼라운드 진출
- ‘즈베즈다 이적’ 황인범, 세르비아 무패 우승팀과 4년 계약…UCL에서 맨시티+라이프치히 상대
- ‘맨유의 먹튀 또 탄생하나?’ SON의 경쟁자로도 거론됐는데, ‘1,200억 윙어와 충돌’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