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가상현실 라이딩 야핏사이클 신제품 'S3 스핀바이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운동, 교육 중심 메타버스 기업 야나두가 메타버스 홈트레이닝 서비스 '야핏사이클' 신제품 S3 스핀바이크를 선보였다.
야핏사이클 S3 스핀바이크는 안정성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홈트레이닝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일체형 사이클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야나두 김정수 공동대표는 "신제품 S3 모델은 국내뿐 아니라 세계 60여개국에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는 대만 스포츠용품 제조사 DK CITY를 통해 해외로도 판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운동, 교육 중심 메타버스 기업 야나두가 메타버스 홈트레이닝 서비스 '야핏사이클' 신제품 S3 스핀바이크를 선보였다.
야핏사이클 S3 스핀바이크는 안정성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홈트레이닝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일체형 사이클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형에 따라 페달 저항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ERG 기능으로 인해 오르막은 무겁게, 내리막은 가볍게 실제 라이딩하듯 느끼며 운동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극저소음 V벨트를 사용해 회전하는 동안 소음이 거의 없으며, 전동식 마그네틱 저항조절 장치가 더해져 강한 페달링에도 흔들림 없이 조용하다.
넓은 프레임, 충격을 흡수하는 프리미엄 안장, 미끄러지지 않도록 특수 코팅 처리한 PVC 핸들, 미끄럼 방지 페달 등을 통해 안정성도 강화했다. 신발끈, 바지 밑단 등이 자전거 체인에 말려들어가지 않도록 안전한 휠 커버를 적용해 아이와 반려동물이 있어도 안전하게 집에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체중 115kg까지 거뜬한 고정력과 150~190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 측면에서도 깔끔하게 업그레이드했다.
야나두 김정수 공동대표는 “신제품 S3 모델은 국내뿐 아니라 세계 60여개국에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는 대만 스포츠용품 제조사 DK CITY를 통해 해외로도 판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맞춤상담·내일배송' 고객경험 높인다
- 중국 스마트폰 앱 서비스…현지법인과 협력 의무화
- [IAA모빌리티]고성능 전기차부터 콘셉트카까지 베일벗다
- “하반기 고부가 반도체 업고 기판 성장할 것”…KPCA 쇼 개막
- 'ASOCIO 디지털 서밋', 11월 서울에서 23년 만에 개최
- 러, 전략전폭기에 '다닥다닥' 타이어 붙인 이유는
- 전자문서중계, 우리은행 들어오고 페이코 빠진다
- “온라인 플랫폼 사전규제 신중히 접근해야”...인터넷기업협회 국제세미나
- 만나플러스, AI 묶음배송 서비스 시작…배달비 부담 낮춘다
- 韓 직장인 재택근무 34개국 중 '최하위'…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