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임명섭 글로벌 라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신여대가 운정그린캠퍼스에 '임명섭 글로벌 라운지'를 설치,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성근 성신여대 총장은 "성신 구성원들의 글로벌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공간 조성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고 임명섭 회장님과 옵트론텍 임지윤 대표이사님께 학교를 대표하여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 임명섭 글로벌 라운지를 찾는 모든 구성원들이 마음껏 꿈을 펼치고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신하영 기자] 성신여대가 운정그린캠퍼스에 ‘임명섭 글로벌 라운지’를 설치,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성힌여대는 임명섭 글로벌 라운지 현판 제막식을 지난달 30일 열었다. 이성근 성신여대 총장은 “성신 구성원들의 글로벌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공간 조성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고 임명섭 회장님과 옵트론텍 임지윤 대표이사님께 학교를 대표하여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 임명섭 글로벌 라운지를 찾는 모든 구성원들이 마음껏 꿈을 펼치고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지윤 옵트론텍 대표이사는 “선친인 고 임명섭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조성된 임명섭 글로벌 라운지에 성신여대 구성원들이 편안하게 방문하길 바란다“고 했다.
앞서 성신여대와 옵트론텍은 지난 2020년 4월 교류협정을 맺고 ‘성신-임명섭 한국학연구소’를 설립했다. 이번에는 ‘임명섭 글로벌 라운지’를 조성하면서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성신-임명섭 한국학연구소는 인문학, 사회과학, 한국 전통 문화예술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한국학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신하영 (shy11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글로리’ 김히어라 일진 의혹...“친구들과 모여 다녔다” 인정
- [단독] 이응경, 오늘(6일)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켜
- “설령 제 남편이 엉덩이를 만졌대도”…젠더 전쟁의 발발[그해 오늘]
- ‘꽃스님’ 얼마나 잘생겼나…화엄사 체험, 접수 4시간 만에 마감
- 코로나19백신 '사인불명' 사망 위로금 최대 3000만원
- 발리로 휴가 간 첫 날, 시신으로 발견…경찰 간부의 비극
- 알바라더니 성폭행...10대 여성 끝내 극단적 선택
- 휴대폰에 줄 매달아 ‘찰칵’…문자 스토킹에 경찰 사칭한 60대
- 공수처 '전현희 표적감사 의혹' 감사원 압수수색
- [단독]11월 결혼 고규필 "♥에이민과 지금처럼 재미있게 살게요"(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