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의혹’ 김히어라 측 “심려 끼쳐 죄송, 입장 정리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히어라 측이 학폭 의혹에 대해 사과했다.
김히어라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6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오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치게 되어 죄송하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김히어라가 갈취 폭행 폭언 등으로 악명 높았던 여중 일진 모임인 '빅상지' 출신이라고 보도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는 9일 방송을 앞두고 호스트 김히어라의 학폭 의혹이 불거지자 녹화를 취소하고 결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히어라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6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오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치게 되어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공식입장을 준비 중에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 다시 한번 죄송스러운 마음을 담아 사과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한 매체는 김히어라가 갈취 폭행 폭언 등으로 악명 높았던 여중 일진 모임인 ‘빅상지’ 출신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김히어라는 해당 일진 모임 멤버였다고 인정했지만, 폭언이나 폭행에 동참한 적은 없다고 해명했다.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학교 폭력 가해자 이사라 역을 연기했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 출연했으며, 뮤지컬 ‘프리다’ 무대에 오르고 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는 9일 방송을 앞두고 호스트 김히어라의 학폭 의혹이 불거지자 녹화를 취소하고 결방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남길, 고규필 결혼식 사회 맡는다...“오래전 약속”
- 임지찬, ‘오당기’ 합류...진실의 키맨 활약
- ‘유퀴즈’ 방탄소년단 뷔 “서울 가서 연습생 되는 게 목표였다”
- 김히어라 학폭 의혹에...‘SNL코리아4’ 결방 확정
- “은퇴작 아냐”..강하늘X정소민의 美친 재회, ‘30일’[MK현장]
- ‘30일’ 강하늘 “정소민, ‘스물’ 미모 그대로..나만 변해”
- ‘더 글로리’ 김히어라 학폭 의혹...“담배 심부름·금품 갈취”
- ‘30일’ 강하늘 “역대급 변신, 이렇게까지 지질해야 하나...”
- tvN X TVING 프로젝트 ‘오프닝’, 유종의 미
- ‘유괴의 날’ 윤계상X박성훈X유나X김신록, 의문의 살인사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