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10월 결혼 깜짝 발표…동료 아이돌 축하 물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연기자 이수지가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이수지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손편지를 남기며 10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연기자 이수지가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이수지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손편지를 남기며 10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나에게 작년과 올해는 정말 특별하고도 놀라운 시간들이었다. 여러분들과 유일하게 소통해왔던 인스타그램으로 다 담지 못해 아쉬웠지만, 정말 많이 웃고 정말 많이 울기도 하며 회복된 시간들이었다. 또 내가 내려놓았던 것들보다 채워지는 것들이 더 많았던 은혜의 시간들이었다”고 고백했다.
이수지는 “그 과정 중 나에게 가장 귀한 꿈이 생겼다. 변함없이 나를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만나 올해 10월 결혼을 하게 됐다”며 “예비신랑은 어릴 적 아빠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었던 나에게 아빠의 다정함과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을 닮은 사람”이라면서 “표현에 인색한 나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알려주고, 먼저 낮아지고 헌신하는 사랑을 삶으로 보여주는 사람, 정말 작은 것에 가득 행복할 수 있는 것을 알려주며 영화를 좋아하던 내 삶을 하루하루 로코 영화로 만들어주는 분”이라고 예비신랑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그렇게 완벽하지는 못한 우리 두 사람이 서로의 약함을 채워주며 하나가 되려한다”고 말했다.
이수지는 “워낙 어릴 때 데뷔하게 돼 내가 성장하는 모습을 오래 봐오신 분들이 많아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 거라 생각되어 떨리는 마음으로 펜을 들었지만, 그 어느 누구보다 나의 모든 시간을 사랑으로 함께해주신 분들인걸 알기에 기쁜 마음으로 마음을 담게 됐다. 언제나 가수 이수지, 배우 이수지를 넘어 한 사람 으로써의 이수지의 모든 삶의 순간을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가정을 이룬 내 삶이 더 기대가 된다. 무엇보다 사랑의 힘이 참 크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쁘다. 내가 사랑하는 여러분에게도 새 바람이 불길 기도한다”면서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다 담기엔 턱없이 작은 편지 이지만 함께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수지의 글에 비비지 신비와 엄지 그리고 함께 유니티로 활동했던 이현주와 윤조 등이 응원의 글을 남겼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규필♥에이민, 11월 12일 결혼 [공식]
- 서동주, 깜짝 놀란 반전 패션 [화보]
- 조세호, 키 콤플렉스 “고2 때 성장판 사망선고, 먹으면 살 찐다고” (입에서 불나불나)
- 역대급 분노조절장애 남편…결국 제작진 긴급 투입 (오은영 리포트)[TV종합]
- 월세+전세+상속받은 자가 보유 49세 솔로 보좌관…소개팅은 거부 (물어보살)[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