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 역대급 상승세 속 힙한 비주얼 파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힙하고 쿨한 비주얼을 뽐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9월 5일 오후 11시 공식 SNS 채널에 '뭣 같아' 뮤직비디오 포토를 추가로 업로드했다.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1집 'WHY..'는 발매 첫날(4일)에만 한터차트 기준 30만 2,203장 판매되며 '일간 피지컬 앨범 차트(9월 4일 자)'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하이브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힙하고 쿨한 비주얼을 뽐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9월 5일 오후 11시 공식 SNS 채널에 ‘뭣 같아’ 뮤직비디오 포토를 추가로 업로드했다. 이번 포토에는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샤워실과 미니어처 세트에서 힙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샤워실에 모인 멤버들은 물에 젖지 않기 위한 장화 및 형형색색의 의상을 매치해 독특한 감각을 드러낸다. 화려한 스타일링을 뚫고 나오는 소년들의 남다른 비주얼과 어딘가 모르게 슬픈 눈빛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 여섯 소년은 슈트 차림으로 데뷔 곡 ‘Serenade’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이 사랑을 고백했던 동네의 미니어처 세트에 모여 있다. 불에 탄 사랑의 흔적 사이에서 이들은 첫사랑의 풋풋했던 설렘을 애써 지우려는 듯 시크한 분위기로 카메라를 응시한다.
‘뭣 같아’ 뮤직비디오는 처음으로 겪는 이별을 성숙하게 받아들이지 못하는 소년들의 모습을 그린다. 화를 주체하지 못해 삐딱한 표정으로 혼란스러운 감정을 드러낸 멤버들의 면면이 속도감 있게 펼쳐져 귀여우면서도 안쓰러운 감정을 유발한다.
뮤직비디오는 지난 5일 오전 7시 기준 한국, 싱가포르, 홍콩, 일본, 뉴질랜드, 대만 등 6개 국가/지역 인기 급상승 동영상 음악 부문 순위권에 올랐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입소문을 타면서 순위가 점점 상승하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1집 ‘WHY..’는 발매 첫날(4일)에만 한터차트 기준 30만 2,203장 판매되며 ‘일간 피지컬 앨범 차트(9월 4일 자)’ 1위에 올랐다. 역대급 상승세로 컴백 활동을 시작한 이들은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권상우♥손태영’ 훤칠 子 명문 예일대 보낼 생각에 들떠 “참 좋겠다”(뉴저지손태영)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백화점에 뜬 이청아, 남궁민 연인? 나도 궁금[포토엔HD화보]
- 김용건 김혜자 21년만 상봉 “상상 못했다” 김수미도 폭풍 오열 (회장님네)
- 홍영기, 코 성형 재수술 후 달라진 얼굴 공개‥인형 미모 완성
- 신용재 “♥아내 프러포즈, 차 바꿔줬다” 한 마디에 난리 나 “내가 신용재다”(정희)
- 임영웅 방송점수 0점 준 ‘뮤직뱅크’‥방심위 “문제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