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홍성민 "얼굴 화제? 양아치처럼 생겨"(라디오스타)

유정민 2023. 9. 6. 13: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이 데뷔 전 '라디오스타'로 첫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오는 21일 데뷔 예정인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이 매운맛 토크쇼 '라스'로 첫 예능 도전장을 내민다.

첫 예능에 긴장한 것도 잠시뿐, 팀 내 포지션을 묻는 질문에 "저는 올라운더"라는 홍성민의 솔직한 자기 자랑은 이날 그의 패기 넘치는 활약을 기대케 했다.

김구라도 칭찬을 아끼지 않은 '예능 새싹' 홍성민의 개인기와 그림 실력은 오늘 6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이 데뷔 전 '라디오스타'로 첫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입담은 물론 개인기 자판기로 활약한 그는 놀라운 예능 적응력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 6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코요태 김종민-빽가, 존박, 화사, 홍성민이 출연하는 '2023 라스 음악캠프'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로는 솔비가 출연해 풍성한 웃음을 만든다.

오는 21일 데뷔 예정인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이 매운맛 토크쇼 '라스'로 첫 예능 도전장을 내민다. 올해 갓 스무 살이라는 그는 가요계 대선배 코요태 빽가가 엄마와 동갑이라는 사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첫 예능에 긴장한 것도 잠시뿐, 팀 내 포지션을 묻는 질문에 “저는 올라운더”라는 홍성민의 솔직한 자기 자랑은 이날 그의 패기 넘치는 활약을 기대케 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MBC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를 통해 선발된 11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이다. 홍성민은 '소년판타지' 방송 전부터 얼굴로 화제가 된 사연을 묻자, “양아치처럼 생겼다”라면서 자기 디스도 거침이 없는 솔직한 매력으로 시선을 끌어모았다.

그런가 하면, 그는 “연습생 시절 연습하다 탈주했는데 김용명 선배님을 만났다”라면서 개그계가 먼저 발굴한 스타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연습하다 잠시 쉬러 나왔는데 우연히 개그맨 김용명을 만나 찍은 일반인 시절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폭발하며 이슈가 됐다는 것. '될놈될(될 놈은 된다) 재질' 홍성민의 예사롭지 않은 기운이 스타 탄생을 예감케 한다.

홍성민은 준비된 아이돌로, 애교 챌린지부터 한국 좀비와 미국 좀비를 비교하는 독특한 개인기를 선보여 '웃음 감별사' 김구라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김구라는 홍성민의 애교 챌린지에는 고개를 갸우뚱거렸지만, 좀비 비교 개인기엔 “이거 잘한다!”라며 극찬을 쏟아냈다.

또한 홍성민은 현직 화가인 솔비도 인정한 수준급 그림 실력을 공개하며 '만능 재주꾼'임을 증명한다. MC들의 개성을 표현한 그림 선물을 받자, 김구라가 배우 심형탁의 일본인 아내 사야를 소환하며 감탄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김구라도 칭찬을 아끼지 않은 '예능 새싹' 홍성민의 개인기와 그림 실력은 오늘 6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