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반X서원, 가을 패션쇼 나들이...'데님룩' 완벽 소화

유정민 2023. 9. 6. 13:3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유정민 기자]
반, 서원 (사진=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나인아이(NINE.i) 반, 서원이 패션쇼에서 가을 분위기를 물씬 냈다.


반과 서원은 지난 5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4 S/S 서울패션위크 HOLY NUMBER7 (홀리넘버세븐,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반과 서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반은 블랙 매끄러운 광택의 소재 라이더 자켓에 카고 팬츠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했고, 서원은 화이트 포인트가 들어간 블랙 가죽 소재 자켓에 데님 착용해 멋진 패션을 완성했다.


이날 패션쇼에는 나인아이 반, 서원을 비롯해 배우 왕대륙, 남규리, 그룹 뉴진스, DKZ 종형, 재찬, 기석, 아일리원 리리카, 앨리스 소희, 가수 나태주, 이대원, 길미, 예지 등이 참석했다.


나인아이는 지난달 미니 3집 앨범 'NEW MIND'로 컴백하여 독보적인 신선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나인아이는 미니 3집 발매에 이어 일본에서의 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인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