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3, 개편된 '마녀의 탑' 콘텐츠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의 인기 콘텐츠 마녀의 탑을 개편하고,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6일 밝혔다.
4년 5개월 만에 서비스를 재개하는 이 콘텐츠는 이용자가 퍼즐 스테이지를 격파하며 마녀를 추격하는 탑 오르기와 제한된 턴 수를 활용하는 인기 요소는 계승하며 수십여 종의 특수 블록을 통한 전략적 플레이와 경쟁의 재미를 높였다.
또, 이벤트 재개를 기념해 진행되고 있는 퍼즐 에피소드 마녀의 탑 역시 동명의 콘텐츠와 주제로 이용자를 맞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 3월까지 월 단위 이벤트로 진행된 마녀의 탑은 하루 평균 40만여 명의 이용자를 기록한 콘텐츠다. 4년 5개월 만에 서비스를 재개하는 이 콘텐츠는 이용자가 퍼즐 스테이지를 격파하며 마녀를 추격하는 탑 오르기와 제한된 턴 수를 활용하는 인기 요소는 계승하며 수십여 종의 특수 블록을 통한 전략적 플레이와 경쟁의 재미를 높였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매월 2주간의 정규 이벤트로 운영된다.
또, 이벤트 재개를 기념해 진행되고 있는 퍼즐 에피소드 마녀의 탑 역시 동명의 콘텐츠와 주제로 이용자를 맞는다. 애니팡 프렌즈가 동료를 모아 마녀가 사는 탑을 올라가는 내용을 담은 이번 에피소드는 전사 믹키, 궁수 루시, 음유시인 블루 등이 캐릭터로 등장해 모험을 이끌어간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