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존재감 입증…'러브 리' 국내 음원차트 올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매듀오 악뮤가 네 번째 싱글 '러브 리'로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악뮤의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 '러브 리'는 이날 멜론 톱100 1위(오전 9시 기준)를 기록했다.
매 컴백마다 수록곡 또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해온 악뮤 음악을 향한 리스너들의 탄탄한 신뢰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악뮤는 지난달 21일 발매한 네 번째 싱글 '러브 리'를 통해 고유의 감성과 재기발랄한 음악 색채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남매듀오 악뮤가 네 번째 싱글 '러브 리'로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악뮤의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 '러브 리'는 이날 멜론 톱100 1위(오전 9시 기준)를 기록했다. 대중 선호도를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메인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한 것.
이 곡은 지니, 네이버 바이브, 벅스, FLO 등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 실시간 차트에서도 정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발매된 지 2주가 훌쩍 지났음에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수록곡 '후라이의 꿈'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멜론 톱100 5위를 비롯해 주요 음원 차트 10위권에 안착했다. 매 컴백마다 수록곡 또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해온 악뮤 음악을 향한 리스너들의 탄탄한 신뢰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악뮤는 지난달 21일 발매한 네 번째 싱글 '러브 리'를 통해 고유의 감성과 재기발랄한 음악 색채로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